딴 각성캐한테 뚜드려맞으면 그냥 아 스펙이 딸리는구나 


그렇게 생각하고 마는데


이상하게 각등이한테 


전력으로 대가리터지면


분노게이지 존나 차오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