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끝나자마자 분탕을...
근데 역시 모작권은 하루에 자유이용권 한장씩은 기본으로 줬으면 좋겠어
쿼츠로 안사면 4일해도 SR 2초월을 못하는건 말이 안댐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이거 달달햇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7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꿀때지
애기카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계백의 정기맑은 그 이름 이천 결사대
83
0
완장 추천함
[11]
171
3
보급소 채용권 보고가라 ㅋㅋㅋㅋ
[14]
1368
20
보급소 채용권 떴다 ㅋㅋ
[1]
79
0
✋질문
상점 보급소에 있는 물건 다 사도 상관없지?
[8]
100
0
근데 이제 수시채용 용도가 뭐지
[9]
136
0
딴건 모르겠고 낼 웰시보장 조지면 기분 매우 나쁠꺼같음
[3]
95
0
지금 완장들도 일잘하는데
[5]
127
0
어썰트 딜은 언제봐도 경이롭네
[2]
126
0
똥고닉들 콘 달면서 웃을땐 좋았지?
[6]
147
-1
이번 이벤트 수사협력 복각의 긍정적인점
61
0
이거 머받음?
[2]
79
0
답은 전투력을 낮추는거다
88
0
솔직히 완장 재밌음
[7]
108
0
근데 이렇게 복각 많이하면 나중엔 할거없을텐데
[3]
77
0
지금도 완장 없을때가 없는거 같은데 구지?
[3]
94
0
T6 초전도 금딱떴냐 ㅋㅋㅋㅋ
[6]
127
0
지금 홍어 낚는놈들을 완장으로 추천합니다
[1]
75
0
16mb)다이브 게시 뇌절해봄ㅎㅎ
[1]
102
6
그래도 여름 유입은
60
0
금태랑 상연이가 지랄하는 이유가
[3]
108
0
파딱은 모르겠고
[2]
186
0
근데 이터는 몰라도 정보는 아무리 부족해도 주화로 사기 ㅈㄴ 싫어
[2]
74
1
솔직히 이거 달달햇는데
[2]
117
0
징병각서면 유동으로 도망을 쳐야지 ㅋㅋㅋ
[1]
101
0
당장 xx해!
62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2]
105
-1
아니
61
0
모집글에 왜 댓다노ㅋㅋ
[6]
128
0
53분
[1]
81
0
고맙다
[5]
138
4
근데 파딱 달아도 일안하면 그만아닌가
[3]
128
0
뽑을 생각하지말고 기존 완장들이 더 잘하라고ㅋㅋ
[5]
97
0
근데 완장이 완장 차단하면 어케되냐?
[4]
95
0
무료채용 하지 말아야겠네
[3]
126
0
✋질문
뉴비인데 질문좀 할게
[7]
121
0
둘중 하나만 고른다면 무어냐
[4]
153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70
-2
각등이 너모 좋다
62
0
그래도 그때랑은 다르게 게임하는애들이 불만글 써서 다행이다.
[4]
121
1
나 오늘 전략전 메세지가 안왔는데
[2]
67
0
풀융합 1순위 각등이 각수연?.
[2]
84
0
6명밖에 안쳤어
[6]
126
0
아니근데 복각하면 막 기간이 좀 짧은 대신에 파밍이 변해지고 그런거 있지않냐?
[3]
129
0
근데 갑자기 왜 이벤 복각 엄청 하는 거임
[6]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