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완장 끝났으니 이야기하는건데

옛날에 차단 당한글 보니까 이런 덧글도 차단당했길래 단순히 누군가를 지칭하고 아는척 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해서 밴했었던거임.
막상 글 올리고나서 보니까 서로 화해문이 올라와있었고 뭔가 미묘하게 흘러간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채널에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고
병신 파딱에서 내려오겠슴니다





이제 완장 끝났으니 이야기하는건데

옛날에 차단 당한글 보니까 이런 덧글도 차단당했길래 단순히 누군가를 지칭하고 아는척 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해서 밴했었던거임.
막상 글 올리고나서 보니까 서로 화해문이 올라와있었고 뭔가 미묘하게 흘러간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채널에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고
병신 파딱에서 내려오겠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