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완장 끝났으니 이야기하는건데




옛날에 차단 당한글 보니까 이런 덧글도 차단당했길래 단순히 누군가를 지칭하고 아는척 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해서 밴했었던거임.


막상 글 올리고나서 보니까 서로 화해문이 올라와있었고 뭔가 미묘하게 흘러간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채널에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고

병신 파딱에서 내려오겠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