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대체 머선일이고....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복각중첩은 처음겪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터는 몰라도 정보는 아무리 부족해도 주화로 사기 ㅈㄴ 싫어
[2]
74
1
솔직히 이거 달달햇는데
[2]
117
0
징병각서면 유동으로 도망을 쳐야지 ㅋㅋㅋ
[1]
100
0
당장 xx해!
62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2]
105
-1
아니
60
0
모집글에 왜 댓다노ㅋㅋ
[6]
127
0
53분
[1]
81
0
고맙다
[5]
137
4
근데 파딱 달아도 일안하면 그만아닌가
[3]
127
0
뽑을 생각하지말고 기존 완장들이 더 잘하라고ㅋㅋ
[5]
96
0
근데 완장이 완장 차단하면 어케되냐?
[4]
94
0
무료채용 하지 말아야겠네
[3]
126
0
✋질문
뉴비인데 질문좀 할게
[7]
120
0
둘중 하나만 고른다면 무어냐
[4]
153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70
-2
각등이 너모 좋다
61
0
그래도 그때랑은 다르게 게임하는애들이 불만글 써서 다행이다.
[4]
121
1
나 오늘 전략전 메세지가 안왔는데
[2]
66
0
풀융합 1순위 각등이 각수연?.
[2]
84
0
6명밖에 안쳤어
[6]
126
0
아니근데 복각하면 막 기간이 좀 짧은 대신에 파밍이 변해지고 그런거 있지않냐?
[3]
128
0
근데 갑자기 왜 이벤 복각 엄청 하는 거임
[6]
109
0
생각해보니 복각중첩은 처음겪는다
63
0
쓰알 단차로 먹은거 홍어인증간다 ㅋㅋㅋㅋ
[2]
98
0
클로에 너무 귀여워
[6]
129
0
씨발
[3]
94
0
개노때 정보랑 기타 등등 개선 있으면 민심 회복 가능하다 ㄹㅇ..
59
0
양심고백) 주화로 이터 팔아달라고 건의 넣었음
[1]
73
0
그래도 요즘은 가지말라고 붙잡는 분위기라도 잇ㄴ느듯
[11]
117
3
카린 종신 너무 해주고싶은데
[5]
76
0
그런데 n함선 제작 필수임?
[8]
108
0
전략전 맛집 몇타취노
[1]
85
0
아~이 씻팔 사망자가 돌아왔는데
[1]
86
0
이벤트랑 복각 이벤트를 동시에 하는 모바게가 어디있어
[3]
72
1
오늘 불타느라 정작 패치노트내용 묻히긴했는데 패키지들은 상당히 좋지않나?
[10]
122
0
솔직히 내일 패키지 다 혜자긴 하다
[3]
134
-1
제가 사장이 된다면 구내식당을 무료개방 하겠습니다
[1]
102
0
(장문)21일차 추룡인이 자정감성에 이번사태보고 느낀 글
[21]
1110
26
패키지 왜 다 주화로만 파냐고
[4]
121
1
카린같은 애는 오히려 잘넘어올텐데
60
0
전당은 에델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큼
[3]
106
0
솔직히 패키지 가격설정 자체는 제대로 해놓음
[2]
93
0
카린같은 애는 수치플할때가 제일 꼴림
[3]
1554
0
학생회 이벤도 장비 교환은 거를까 생각중임
[2]
8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