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명밖에 안쳤어 Eiz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21 15:04:41 https://arca.live/b/counterside/8800044 뭐가문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isplayPort 2020-10-21 15:05:31 불신의 시대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21 15:05:50 2468에 각등이 각수연 숨어있을까 거른것ㅋㅋㅋ 펼쳐보기▼ Eizen 2020-10-21 15:06:07 작능 401인데 시발ㅋㅋ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10-21 15:06:16 401이면 각등이 숨어있을수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Eizen 2020-10-21 15:06:47 색인 2020-10-21 15:07:34 가끔 그럼 난 오리배 100렙에 1렙짜리 태워놨는데 어떨때는 몇십번치는데 어떨때는 10번이하로 치고 그래 그냥 운빨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여름 유입은 이유 2020.10.21 59 0 금태랑 상연이가 지랄하는 이유가 [3] 들깨잔치국수 2020.10.21 108 0 파딱은 모르겠고 [2] 토깡이 2020.10.21 186 0 근데 이터는 몰라도 정보는 아무리 부족해도 주화로 사기 ㅈㄴ 싫어 [2] 애기카붕이 2020.10.21 74 1 솔직히 이거 달달햇는데 [2] 십공소 2020.10.21 117 0 징병각서면 유동으로 도망을 쳐야지 ㅋㅋㅋ [1] ㅇㅇ (121.186) 2020.10.21 100 0 당장 xx해! hver 2020.10.21 62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2] 페이커 2020.10.21 105 -1 아니 수램 2020.10.21 60 0 모집글에 왜 댓다노ㅋㅋ [6] 셰이브 2020.10.21 127 0 53분 [1] 베버 2020.10.21 81 0 고맙다 [5] 히메코달린다 2020.10.21 137 4 근데 파딱 달아도 일안하면 그만아닌가 [3] Ryude 2020.10.21 127 0 뽑을 생각하지말고 기존 완장들이 더 잘하라고ㅋㅋ [5] b0ss 2020.10.21 96 0 근데 완장이 완장 차단하면 어케되냐? [4] ㅇㅇ 2020.10.21 94 0 무료채용 하지 말아야겠네 [3] 망겜만함 2020.10.21 125 0 ✋질문 뉴비인데 질문좀 할게 [7] 뉴비 (175.212) 2020.10.21 120 0 둘중 하나만 고른다면 무어냐 [4] ㅇㅇ (175.214) 2020.10.21 152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콘쓰려고만듬 2020.10.21 69 -2 각등이 너모 좋다 흥냥 2020.10.21 61 0 그래도 그때랑은 다르게 게임하는애들이 불만글 써서 다행이다. [4] gkdhkdhk 2020.10.21 121 1 나 오늘 전략전 메세지가 안왔는데 [2] 베버 2020.10.21 66 0 풀융합 1순위 각등이 각수연?. [2] ㅇㅇ (218.235) 2020.10.21 84 0 6명밖에 안쳤어 [6] Eizen 2020.10.21 126 0 아니근데 복각하면 막 기간이 좀 짧은 대신에 파밍이 변해지고 그런거 있지않냐? [3] ㅇㅇ 2020.10.21 128 0 근데 갑자기 왜 이벤 복각 엄청 하는 거임 [6] 핸님 2020.10.21 109 0 생각해보니 복각중첩은 처음겪는다 IB300i 2020.10.21 63 0 쓰알 단차로 먹은거 홍어인증간다 ㅋㅋㅋㅋ [2] sibalba 2020.10.21 98 0 클로에 너무 귀여워 [6] 십공소 2020.10.21 129 0 씨발 [3] 수램 2020.10.21 93 0 개노때 정보랑 기타 등등 개선 있으면 민심 회복 가능하다 ㄹㅇ.. 람네 2020.10.21 59 0 양심고백) 주화로 이터 팔아달라고 건의 넣었음 [1] ㅇㅇ 2020.10.21 73 0 그래도 요즘은 가지말라고 붙잡는 분위기라도 잇ㄴ느듯 [11] 꿀때지 2020.10.21 117 3 카린 종신 너무 해주고싶은데 [5] 안될꺼뭐있노 2020.10.21 76 0 그런데 n함선 제작 필수임? [8] 힐뎅 2020.10.21 108 0 전략전 맛집 몇타취노 [1] ㅇㅇ (1.231) 2020.10.21 85 0 아~이 씻팔 사망자가 돌아왔는데 [1] Vergil 2020.10.21 86 0 이벤트랑 복각 이벤트를 동시에 하는 모바게가 어디있어 [3] ㅇㅇ 2020.10.21 72 1 오늘 불타느라 정작 패치노트내용 묻히긴했는데 패키지들은 상당히 좋지않나? [10] 색인 2020.10.21 122 0 솔직히 내일 패키지 다 혜자긴 하다 [3] 페이커 2020.10.21 134 -1 제가 사장이 된다면 구내식당을 무료개방 하겠습니다 [1] ㅇㅇ 2020.10.21 101 0 (장문)21일차 추룡인이 자정감성에 이번사태보고 느낀 글 [21] 고라니라니 2020.10.21 1110 26 패키지 왜 다 주화로만 파냐고 [4] 애기카붕이 2020.10.21 121 1 카린같은 애는 오히려 잘넘어올텐데 이천쌀떡볶이 2020.10.21 60 0 전당은 에델 있고 없고 차이가 너무 큼 [3] 안될꺼뭐있노 2020.10.21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1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