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뽑을 생각하지말고 기존 완장들이 더 잘하라고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6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푸링푸링
트조
학점대폭발
스러지다
b0s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똥고닉들 콘 달면서 웃을땐 좋았지?
[6]
147
-1
이번 이벤트 수사협력 복각의 긍정적인점
61
0
이거 머받음?
[2]
79
0
답은 전투력을 낮추는거다
88
0
솔직히 완장 재밌음
[7]
108
0
근데 이렇게 복각 많이하면 나중엔 할거없을텐데
[3]
77
0
지금도 완장 없을때가 없는거 같은데 구지?
[3]
94
0
T6 초전도 금딱떴냐 ㅋㅋㅋㅋ
[6]
126
0
지금 홍어 낚는놈들을 완장으로 추천합니다
[1]
75
0
16mb)다이브 게시 뇌절해봄ㅎㅎ
[1]
102
6
그래도 여름 유입은
60
0
금태랑 상연이가 지랄하는 이유가
[3]
108
0
파딱은 모르겠고
[2]
186
0
근데 이터는 몰라도 정보는 아무리 부족해도 주화로 사기 ㅈㄴ 싫어
[2]
74
1
솔직히 이거 달달햇는데
[2]
117
0
징병각서면 유동으로 도망을 쳐야지 ㅋㅋㅋ
[1]
101
0
당장 xx해!
62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2]
105
-1
아니
61
0
모집글에 왜 댓다노ㅋㅋ
[6]
128
0
53분
[1]
81
0
고맙다
[5]
138
4
근데 파딱 달아도 일안하면 그만아닌가
[3]
128
0
뽑을 생각하지말고 기존 완장들이 더 잘하라고ㅋㅋ
[5]
96
0
근데 완장이 완장 차단하면 어케되냐?
[4]
95
0
무료채용 하지 말아야겠네
[3]
126
0
✋질문
뉴비인데 질문좀 할게
[7]
121
0
둘중 하나만 고른다면 무어냐
[4]
153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
[1]
70
-2
각등이 너모 좋다
62
0
그래도 그때랑은 다르게 게임하는애들이 불만글 써서 다행이다.
[4]
121
1
나 오늘 전략전 메세지가 안왔는데
[2]
67
0
풀융합 1순위 각등이 각수연?.
[2]
84
0
6명밖에 안쳤어
[6]
126
0
아니근데 복각하면 막 기간이 좀 짧은 대신에 파밍이 변해지고 그런거 있지않냐?
[3]
129
0
근데 갑자기 왜 이벤 복각 엄청 하는 거임
[6]
110
0
생각해보니 복각중첩은 처음겪는다
64
0
쓰알 단차로 먹은거 홍어인증간다 ㅋㅋㅋㅋ
[2]
99
0
클로에 너무 귀여워
[6]
130
0
씨발
[3]
94
0
개노때 정보랑 기타 등등 개선 있으면 민심 회복 가능하다 ㄹㅇ..
60
0
양심고백) 주화로 이터 팔아달라고 건의 넣었음
[1]
73
0
그래도 요즘은 가지말라고 붙잡는 분위기라도 잇ㄴ느듯
[11]
118
3
카린 종신 너무 해주고싶은데
[5]
77
0
그런데 n함선 제작 필수임?
[8]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