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델 없는 전당 12 오토덱 다 맞춰놨는데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0-28 15:27:29 https://arca.live/b/counterside/8955788 굳이 에델을 먹어야 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타다노 2020-10-28 15:27:54 안될꺼뭐있노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28 15:29:07 공유앙망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5:29:28 https://arca.live/b/counterside/8831625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28 15:30:33 이거 카일웡 없이 손컨 가능?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5:30:50 고건 안해봐서 몰겠다 펼쳐보기▼ 치아가 2020-10-28 15:31:30 ㅇㅋㅇ ㄳㄳ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28 15:29:24 있으면 좋은곳에 없어도 잘 돌아가면 건에서 솔져 대비용으로밖에 쓸데가 없긴해 펼쳐보기▼ 김장막 2020-10-28 15:30:10 전당4에서 쓸수도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10-28 15:32:25 에델 생각보다 안쓰더라 난.. 솔져덱보이지도않고 전당 1 2깨면 3은 공군이니까 굳이 무리해서 안뽑고 나중픽업노려봐도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디 스킨 대사 없는게 아쉽긴함 [1] hver 2020.10.28 64 0 아까 저녁먹고왔을때 갓금태찬양모드 아니었어? [10]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8 125 0 근데 원래 메카는 힐로 버티면거 싸웠는데 [3] 겟타 2020.10.28 88 0 건틀렛 건틀릿 등반 시작했는데 [6] ㅇㅇ 2020.10.28 92 0 알람 7시 반에 맞춰놨다 [4] 킹스짱 2020.10.28 90 0 건틀렛 내일부턴 기계 강점기가 시작된다 [7] 이작 2020.10.28 137 0 뉴비 친구 구하는 레후 [11] 참피련 2020.10.28 147 6 델타세븐외전 제이크 존나 호감이노 [1] ㅇㅇ (112.214) 2020.10.28 59 0 왜또 3시까지노 승민 2020.10.28 61 0 오늘 패치노트 천천히 다시보는데 [7] 소닉 2020.10.28 152 -1 12만원짜리 패키지사고싶다 [1] ㅇㅇ (1.251) 2020.10.28 65 0 ✋질문 그래서 내일 채용에 채용권 박으면 됨? [2] 독호메 2020.10.28 101 0 내일 타이탄 매드무비 볼생각에 벌렁벌렁하네 [2] 사라진다 2020.10.28 61 0 어 이거 아무도 신경안썻나 말이 안나왔네ㅋㅋ [12] ㅇㅇ 2020.10.28 177 0 SSR 사원 선택권 2장 있는데 [6] 디코 2020.10.28 585 0 ✋질문 뉴비이제 슬슬 겜시간 줄이면댐? [11] 으아재발요 2020.10.28 136 0 이벤트 상점 <~~~~~~~~ 12시 초기화됐음 [2] ㅇㅇ (14.39) 2020.10.28 84 0 이게 무려 9년전 노래 [6] 양념게장 2020.10.28 84 0 메카닉 덱만 맞춰 놓고 자야겠다 선반위곰인형 2020.10.28 41 0 그래서 다재끼고 마녀 좋아진거냐 [4] 라쿰 2020.10.28 113 0 이지수 귀신보인다는 주제에 겁쟁이임? [3] 사라진다 2020.10.28 77 0 우리팬드도 궁극기 칼3개 나오게해주세요 ㅇㅇ (218.51) 2020.10.28 37 0 카붕이 오늘 게임대학 면접 봄 [9] 워렉 2020.10.28 119 0 근데 에델 없는 전당 12 오토덱 다 맞춰놨는데 [9]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28 0 건틀렛 로자가 약한건아닌데 [5] 응애나사장 2020.10.28 112 0 제이크 그는 신인가? [1] ㅇㅇ (112.214) 2020.10.28 53 0 ✋질문 자계는 어디 뺑뺑이 돌림? [3] ㅇㅇ 2020.10.28 105 0 태포 내가 잘못이해한거 맞냐 [5] 부엉이바위 2020.10.28 106 2 20판이면 그래도 웰시 크라운 드랍 하나는 나오겠지? [2] Edge 2020.10.28 81 0 할로윈 패키지가 첫주화보다 이득임? [1] 호호 2020.10.28 81 0 추룡응애 내일 에델 먹고 전당 2 아다 뗄 예정 [5] 애기카붕이 2020.10.28 142 1 니들 채용패기지 살거야? [2] 한우쟝 2020.10.28 88 0 마지막으로 댕댕이 한번만 깨고싶은데 소대 빌려줄 사람 [14] 벨카나 2020.10.28 128 0 건틀렛 메카닉이 오토로 진짜 좋아질듯 [10] 선반위곰인형 2020.10.28 203 0 이게 무려 11년전 노래 [2] 치아가 2020.10.28 92 0 기부니가 찹찹하네 [3] TLCrow 2020.10.28 93 0 로자 보니까 할로윈 채용패키지 개이득인듯 [5] 양념게장 2020.10.28 136 2 의외로 존나 쎈 새끼 2 [4] 닥터최고 2020.10.28 185 0 여름 선택권 캐릭터 구성은 뭐였음 [2] 한우쟝 2020.10.28 77 0 가챠 너무 많은데 뭐부터 돌려야되냐 [1] Innocente 2020.10.28 65 0 구인/구직 사람구한다아아아엉아 [6] 갓겜충아님 2020.10.28 140 0 내일 패치 후 글 예상 안될꺼뭐있노 2020.10.28 88 2 전당2 라이프3개 업적따고싶은데 [3] hver 2020.10.28 86 0 이제 슬슬 육성을 막 하면 안될거 같아서 질문좀 [3] 베룽 2020.10.28 77 0 채용권 비틱이 없는게 아니라 [8] 이천쌀떡볶이 2020.10.28 123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8 1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