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발 이건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 되네?
일단 그래 테포 2000으로 쓰알 랜덤 뽑기 주는건 그렇다 치고 넘어가더라도

인물 데이터는 쓰알기준 지금 스카우트 시스템에서도 어차피 명함을 못 뽑았으면 150장에 교환가능
->이후 명함을 따고 나면 120장에 교환가능

인거잖아?
그럼 명함 못 딴 애가 조각으로 교환하려면 150/3*50=2500 테스크포인트가 필요하단건데
랜덤 2000테포 쓰알 뽑기권이랑 비교해서 500테포가 더 비싼거면 뽑기가 50번임

채용권 50개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지는거도 아니고 일퀘랑 보급소 지부에서 한 장 한 장 떨어지는거 착실히 모아서 거의 한달을 채워야 50장인데 이정도면 랜덤 뽑기권 대신에 확정 뽑 할 수 있게 해준 대가로 충분하지 않나?

도대체 명함을 딴 이후에 조각 구입 가능한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발상임?

외전은 한번이라도 돌려본 새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