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키웠음 편성은 걍 대충해놓은거임 원랜 제대로짜놓음


메인스트림도 다 뚫었고


그림자 전당?거긴 건들곳이 아닐듯


그냥 이대로 모의돌리고 지부보내고 계속 존버하면서 100레벨들 만들고 스작하면 대는거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