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이거 아무도 신경안썻나 말이 안나왔네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6 작성일 2020-10-28 15:29:57 https://arca.live/b/counterside/8955846 우리 카일 웡 게이 분신술도 쓸 줄 아노?몰래 자기만 두 번 들어가 있으면 내가 놓칠 줄 알았노 이기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264430 2020-10-28 15:30:50 카린 펼쳐보기▼ ㅇㅇ 2020-10-28 15:31:26 *수정됨 이... 이기 뭐노... 분명히 글 쓸때까진 카일 웡 두명이었는데 펼쳐보기▼ 세정이 2020-10-28 15:30:58 KIRAREKI 2020-10-28 15:31:02 여장해서 자리 2개차지하기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0-28 15:31:03 마 여장하면 다른 사람으로 쳐주는게 게이룰이다 이거야 펼쳐보기▼ 임포스터 2020-10-28 15:31:05 글도 못읽노 펼쳐보기▼ 임포스터 2020-10-28 15:31:28 드립이면 ㅈㅅ 펼쳐보기▼ ㅇㅇ 2020-10-28 15:32:10 글 쓸때 까지만해도 카일 두명으로 봄 내가 더 ㅈㅅ 펼쳐보기▼ 임포스터 2020-10-28 15:33:02 부엉이바위 2020-10-28 15:31:06 ?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10-28 15:31:10 핸드소닉 2020-10-28 15:33:11 드립이면 웃겼는데 잘못본거면 카최지니까 부끄러워하지말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태포상점 개편했겠다 [2] 닥터최고 2020.10.28 96 0 아니다 그냥 에델 노려야겠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0.28 70 0 아라크네 많이 좋아지면 좋겠다 [1] 구관조리병 2020.10.28 48 0 그래서 진짜 메카덱 뭘로잡음? [6] hver 2020.10.28 122 0 건틀렛 내일부터 메타 어케바뀔지 감도안잡히네 [2] 모우린호 2020.10.28 101 0 이새끼 개띠껍노 [7] Innocente 2020.10.28 297 4 공지 채용 변경점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야할 것 같음 [3] ㅁㄴㅇㄹ (59.3) 2020.10.28 150 7 각힐도 없는데 메카들 어찌뜷노 [3] ㅇㅇ (1.243) 2020.10.28 120 0 유나 다갈아버렸는데 아깝다 ㅇㅇ (218.51) 2020.10.28 53 0 내일파는 할로윈 기채 패키지 어떤거 같음? 군락 2020.10.28 59 0 신디 스킨 대사 없는게 아쉽긴함 [1] hver 2020.10.28 64 0 아까 저녁먹고왔을때 갓금태찬양모드 아니었어? [10]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0.28 125 0 근데 원래 메카는 힐로 버티면거 싸웠는데 [3] 겟타 2020.10.28 88 0 건틀렛 건틀릿 등반 시작했는데 [6] ㅇㅇ 2020.10.28 92 0 알람 7시 반에 맞춰놨다 [4] 킹스짱 2020.10.28 90 0 건틀렛 내일부턴 기계 강점기가 시작된다 [7] 이작 2020.10.28 137 0 뉴비 친구 구하는 레후 [11] 참피련 2020.10.28 147 6 델타세븐외전 제이크 존나 호감이노 [1] ㅇㅇ (112.214) 2020.10.28 59 0 왜또 3시까지노 승민 2020.10.28 61 0 오늘 패치노트 천천히 다시보는데 [7] 소닉 2020.10.28 152 -1 12만원짜리 패키지사고싶다 [1] ㅇㅇ (1.251) 2020.10.28 65 0 ✋질문 그래서 내일 채용에 채용권 박으면 됨? [2] 독호메 2020.10.28 101 0 내일 타이탄 매드무비 볼생각에 벌렁벌렁하네 [2] 사라진다 2020.10.28 61 0 어 이거 아무도 신경안썻나 말이 안나왔네ㅋㅋ [12] ㅇㅇ 2020.10.28 176 0 SSR 사원 선택권 2장 있는데 [6] 디코 2020.10.28 585 0 ✋질문 뉴비이제 슬슬 겜시간 줄이면댐? [11] 으아재발요 2020.10.28 136 0 이벤트 상점 <~~~~~~~~ 12시 초기화됐음 [2] ㅇㅇ (14.39) 2020.10.28 83 0 이게 무려 9년전 노래 [6] 양념게장 2020.10.28 84 0 메카닉 덱만 맞춰 놓고 자야겠다 선반위곰인형 2020.10.28 40 0 그래서 다재끼고 마녀 좋아진거냐 [4] 라쿰 2020.10.28 113 0 이지수 귀신보인다는 주제에 겁쟁이임? [3] 사라진다 2020.10.28 77 0 우리팬드도 궁극기 칼3개 나오게해주세요 ㅇㅇ (218.51) 2020.10.28 37 0 카붕이 오늘 게임대학 면접 봄 [9] 워렉 2020.10.28 119 0 근데 에델 없는 전당 12 오토덱 다 맞춰놨는데 [9] 안될꺼뭐있노 2020.10.28 128 0 건틀렛 로자가 약한건아닌데 [5] 응애나사장 2020.10.28 112 0 제이크 그는 신인가? [1] ㅇㅇ (112.214) 2020.10.28 53 0 ✋질문 자계는 어디 뺑뺑이 돌림? [3] ㅇㅇ 2020.10.28 105 0 태포 내가 잘못이해한거 맞냐 [5] 부엉이바위 2020.10.28 106 2 20판이면 그래도 웰시 크라운 드랍 하나는 나오겠지? [2] Edge 2020.10.28 81 0 할로윈 패키지가 첫주화보다 이득임? [1] 호호 2020.10.28 81 0 추룡응애 내일 에델 먹고 전당 2 아다 뗄 예정 [5] 애기카붕이 2020.10.28 142 1 니들 채용패기지 살거야? [2] 한우쟝 2020.10.28 88 0 마지막으로 댕댕이 한번만 깨고싶은데 소대 빌려줄 사람 [14] 벨카나 2020.10.28 128 0 건틀렛 메카닉이 오토로 진짜 좋아질듯 [10] 선반위곰인형 2020.10.28 203 0 이게 무려 11년전 노래 [2] 치아가 2020.10.28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28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