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엔터가 좋기는 정말 좋은데 스토리 밀때 도움 됬던건 아머타입 같음.

스토리 밀때 왠만하면 함선 안가리는데 5지가 문제임.

그 ㅈ같은 시즈들하고 퀸 특수기에 함선 피 너덜너덜해진 경험 왠만하면 있을 듯.

근데 아머타입 끌고가니까 어느정도 버티더라.


물론 -건- 할 생각 있으면 엔터부터 시작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