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카사 갈갈한건 아까운거같음 뷰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0-31 07:07:08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525 흑인파티는 유일하게 카사만 가능하더라 흑인들만 남겨둘껄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히메코달린다 2020-10-31 07:07:46 흑인 4명 아님? 펼쳐보기▼ 뷰지 2020-10-31 07:08:04 *수정됨 똥남아 포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5] ㅇㅇ (211.236) 2020.10.31 72 0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12] 제리맨 2020.10.31 163 0 에델은 어디 쓰기에 좋은거임? [14] ㅇㅇ 2020.10.31 136 0 전장 안쓰는게 많긴하지 [2] 토깡이 2020.10.31 65 0 이모 주문 잘못됐어요 [2] gkdhkdhk 2020.10.31 72 0 이번주 카사 넘 지루하다 [1] 초전자포 2020.10.31 329 4 우리 카일이가 최고다 ㅋㅋㅋ 히로아인 2020.10.31 47 0 건틀렛 "내가 누구?" [20] b0ss 2020.10.31 217 2 지금 추룡인들 <~~~ 불타는문제가 중요한게 [10] 꿀때지 2020.10.31 169 11 나는 왜 서큐버스 스킨은 불호인걸까 [11] Evelynn 2020.10.31 144 0 땀에 젖은 이유미 제복 [3] 람네 2020.10.31 261 1 난 장비칸 모자른지 잘 모르겠는데 [1] 수램 2020.10.31 102 0 이러다 다음 함선도 쫄 소환하는거로 나오는거 아닐까? [6] 꿀때지 2020.10.31 84 0 개선은 진짜 여름 이후 유입들 손에 달렸다 [2] 베버 2020.10.31 95 0 2소대완성 햇따 [2] 카사하는병신 2020.10.31 52 0 개선 전장 개선안 [4] fantasia 2020.10.31 102 1 개선은 여름 추석가은말 듣는게 좋음 [6] gkdhkdhk 2020.10.31 101 2 대회 후원 맥도날드, 이디야커피 2개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105 5 이제 그거 나올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43 -1 레지나 스킨 개 색스하네 몰름보 2020.10.31 147 0 상연이 이제 요구 들어서 장착장비 창고에서 제외하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56 -1 착용중인 장비 칸 차지 안하는 대신 [6] 스퀘어에닉스 2020.10.31 115 0 문제 하나씩 꺼내기 시작하면 이겜 못함 [3] 카린웡 2020.10.31 124 9 솔직히 카사 갈갈한건 아까운거같음 [2] 뷰지 2020.10.31 109 0 ㄹㅇ 이번에 피드백 잘해야 겜 반등한다 [1] 졸린개 2020.10.31 107 0 응기잇 [1] 테엥마망 2020.10.31 53 0 카사? [1] ㅇㅇ 2020.10.31 51 0 내일 되면 바로 패키지 질러서 수시채용에서 야누스 뽑아야지 ㅋㅋ [2] ㅇㅇ (211.184) 2020.10.31 42 0 근데 카사가 장비탈착은 자유롭긴함 [10] 맘스땃쥐 2020.10.31 149 0 장비 대여설정 개꼴리네 ㄹㅇ.. [8] 람네 2020.10.31 135 1 ✋질문 선생님들 전당 1층 쥬지윤이 너무 좆같아요 공략이있나요 [12] ㅇㅇ 2020.10.31 117 0 1.0 카운터사이드 패치요약 [3] eee 2020.10.31 136 3 건틀렛 오토 양학충들 개웃기네 ㅋㅋ [3] ㅇㅇ (211.109) 2020.10.31 158 0 요즘 pc게임이 모바일게임보다 돈 많이 들어가네. [5] 슬비아 2020.10.31 120 0 이거 길드 기부 이상함 맛나 2020.10.31 84 1 요새 첫번째 쓰알 함선은 뭐 추천함? [2] ㅇㅇ (61.72) 2020.10.31 84 0 이야 크로스로드 유입도 있노? 갓겜이네 ㅋㅋㅋㅋ [3] 뷰지 2020.10.31 98 0 건틀렛 건포패치 좋긴좋은데 [1] 수램 2020.10.31 93 -1 카일아 믿는다. [2] 히로아인 2020.10.31 92 0 착용장비가 장비칸 차지하는이유 [4] gkdhkdhk 2020.10.31 148 0 만렙을 2달만에 풀어버리는 미친겜이 또 어딨을까 [4] 테르미도르 2020.10.31 101 -2 양하림 고민되네 [3] 핸님 2020.10.31 50 0 난 동기도 없어 [5] 베버 2020.10.31 82 -1 세트옵션나오기전에 장비칸여유로웠던건 맞음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31 71 1 글고보니 창고문제도 스비가 스스로 불러온 재앙이네 ㅇㅇ 2020.10.31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