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제리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2 작성일 2020-10-31 07:12:53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612 2-1까지 다 밀고 기밀채용에선 아무것도 안뜨고 레지나 얘 하나 먹었는데 쓰레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베버 2020-10-31 07:13:42 ㅇㅇ 뭐 가지고 싶은캐릭 있음? 펼쳐보기▼ 제리맨 2020-10-31 07:14:24 가지고 싶은 캐릭이라기 보다 그냥 찍먹할라고 리세 한번 해봤지 펼쳐보기▼ 베버 2020-10-31 07:15:16 그럼 헝앱에서 몇천원짜리 사서 해봐 그게 훨 좋음 펼쳐보기▼ gkdhkdhk 2020-10-31 07:13:43 ㅇㅇ.. 굳이 손리세하지말고 헝앱에서 5천원하는거 사는게 낫지않냐.. 펼쳐보기▼ 제리맨 2020-10-31 07:15:06 아 그래? ㅋㅋㅋㅋ 갤럼들 말 들을껄 그냥 한번 심심해서 돌려봤는데 1시간 뚝딱이노 펼쳐보기▼ gkdhkdhk 2020-10-31 07:16:02 이벤시즌 아니면 여기 할배들도 손리세 거의 안함, 헝앱 1각계가 추석160연차도 돌린계정있는 경우가 많아서 그게 훨씬낫다 펼쳐보기▼ ㅇㅇ (61.72) 2020-10-31 07:13:50 삭제 수정 리세계를 사는게 어떨까 싶기는 한데... 일단 추천은 안함 펼쳐보기▼ ㅇㅇ (1.243) 2020-10-31 07:14:18 삭제 수정 리세를 할거면 각성을 들고 시작해야하는데 지금 리세 철이 아니라 힘듬 펼쳐보기▼ 제리맨 2020-10-31 07:15:37 음 크리스마스 때 오면 리세 씹가능이냐 펼쳐보기▼ ㅇㅇ (1.243) 2020-10-31 07:16:35 삭제 수정 쿼츠 풀때 해야하는데 이게 지들 맘대로라 정확히 언제될지는 모르겄다 펼쳐보기▼ 칼날 2020-10-31 07:15:37 손리세할거면 추석때 했어야함 그땐 이벤트로 3천쿼츠 줘서 10분컷이였는데 지금은 손리세할 시기 아님 펼쳐보기▼ 제리맨 2020-10-31 07:16:09 때를 놓쳤노 ㅋㅋㅋ 답변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뭐야? [6] ㅇㅇ 2020.10.31 100 0 코핀은 확실히 애비가 없는 고철 야누스가 문제인거 같은게 [2] ㅇㅇ 2020.10.31 109 0 추천인 버그 걸린 애들 아직 안 풀렸지? [4] 초전자포 2020.10.31 98 0 지부 곧 9렙이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2 0 가은이 뭐임 [4] dornenpfad 2020.10.31 94 0 PVE 전용함선 같은건 안나오려나 [1] 릭아저씨 2020.10.31 70 1 내일 또 20만원 쓰게 생겼네 [4] 람네 2020.10.31 123 0 진짜 전장은 언제 개선해주냐 [1] 카린웡 2020.10.31 62 0 저는 존버가 어려운 질병이 있어요... [2] krispydonut 2020.10.31 101 0 이거 버그임? 흑카우 2020.10.31 49 0 아니 기부 리셋 잘되냐고 카붕이들아 [6] 맛나 2020.10.31 119 0 건틀렛 이덱으로 여기까지 왔다 [11] eee 2020.10.31 152 0 잘못된 선택 [3] 테엥마망 2020.10.31 82 0 카사 스킨 시스템 만큼은 호불호 없는 극호 [2] 슬비아 2020.10.31 87 0 건틀렛 엘자는 뭐 시벌 어케잡냐 [4] 수램 2020.10.31 144 0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암? [3] 스크류바 2020.10.31 89 0 건틀렛 강등위기? 이건 못참지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31 0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2020.10.31 83 0 ㄹㅇ 전장 셋옵은 메타몽화 시켜야함 람네 2020.10.31 60 1 근데 이거 문제점 하나 이슈되면 뇌절글 너무 많은거 아니냐 [7] 졸린개 2020.10.31 118 0 옛날얘기해달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아이세스 2020.10.31 62 0 드디어 434 끝났다 ㅈㅈ 2020.10.31 32 0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5] ㅇㅇ (211.236) 2020.10.31 72 0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12] 제리맨 2020.10.31 162 0 에델은 어디 쓰기에 좋은거임? [14] ㅇㅇ 2020.10.31 136 0 전장 안쓰는게 많긴하지 [2] 토깡이 2020.10.31 65 0 이모 주문 잘못됐어요 [2] gkdhkdhk 2020.10.31 71 0 이번주 카사 넘 지루하다 [1] 초전자포 2020.10.31 328 4 우리 카일이가 최고다 ㅋㅋㅋ 히로아인 2020.10.31 46 0 건틀렛 "내가 누구?" [20] b0ss 2020.10.31 216 2 지금 추룡인들 <~~~ 불타는문제가 중요한게 [10] 꿀때지 2020.10.31 168 11 나는 왜 서큐버스 스킨은 불호인걸까 [11] Evelynn 2020.10.31 143 0 땀에 젖은 이유미 제복 [3] 람네 2020.10.31 261 1 난 장비칸 모자른지 잘 모르겠는데 [1] 수램 2020.10.31 101 0 이러다 다음 함선도 쫄 소환하는거로 나오는거 아닐까? [6] 꿀때지 2020.10.31 84 0 개선은 진짜 여름 이후 유입들 손에 달렸다 [2] 베버 2020.10.31 94 0 2소대완성 햇따 [2] 카사하는병신 2020.10.31 51 0 개선 전장 개선안 [4] fantasia 2020.10.31 101 1 개선은 여름 추석가은말 듣는게 좋음 [6] gkdhkdhk 2020.10.31 100 2 대회 후원 맥도날드, 이디야커피 2개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104 5 이제 그거 나올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42 -1 레지나 스킨 개 색스하네 몰름보 2020.10.31 147 0 상연이 이제 요구 들어서 장착장비 창고에서 제외하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55 -1 착용중인 장비 칸 차지 안하는 대신 [6] 스퀘어에닉스 2020.10.31 114 0 문제 하나씩 꺼내기 시작하면 이겜 못함 [3] 카린웡 2020.10.31 123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