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먹어봐야 옵션 제대로 안뜨면 안쓰고 짱박아놔서 창고 칸만 존나게 차지함


그렇다니 옵작하자니 전장옵은 어차피 그 캐릭터한테밖에 못쓰는데 그럴바엔 메이즈템이나 전당템 작하는게 200배 효율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