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은 좀 레벨 보정 좀 해주면 안되나 소림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0-31 07:17:3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709 장비가 얼마나 씹사기인지 펜드하나 못 짜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뱅레이 2020-10-31 07:18:02 ㅇㅇ (61.72) 2020-10-31 07:18:45 삭제 수정 레벨 보정 해주면 희귀도 보정도 해줘야 할걸? 펼쳐보기▼ 소림맘 2020-10-31 07:20:05 10이상 차이만 계속 만나는데 힘듬 펼쳐보기▼ 트조 2020-10-31 07:18:47 오... 즐겜덱 재밌겠다... 펼쳐보기▼ 트조 2020-10-31 07:18:53 모건 진짜 존나 쓰고싶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31 07:19:23 삭제 수정 모건 이런애들은 남캐라서 진짜 안키운다 하고 다 갈갈했었는데 아쉬움 펼쳐보기▼ 트조 2020-10-31 07:19:55 컨셉 존나 마음에드는데 생각보다 수급이 잘안되더라 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31 07:18:53 레전드덱이네 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31 07:18:55 레벨보정 이미 더 할 수 없을정도로 엄청나게 먹고있음 ㅋㅋ 펼쳐보기▼ 소림맘 2020-10-31 07:19:34 맨날 60애들만 매칭되는데?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31 07:20:21 *수정됨 아 계정렙말이였냐...근데 계정렙이랑 강함이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없어서 좀 애매하긴해 펼쳐보기▼ 소림맘 2020-10-31 07:20:54 더 오래캐서 만나보면 보통 강하니까 밑에 내려온 고인물들 볼때마다 힘듬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31 07:20:57 삭제 수정 46렙 이런애들한테도 개찢길때가 있어서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0-10-31 07:18:58 장비빨에 융합빨로 이긴건가 어캐 졌누 펼쳐보기▼ 소림맘 2020-10-31 07:19:15 펜드가 안 짤림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0-10-31 07:20:00 암만봐도 신기하네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31 07:20:01 삭제 수정 85레벨대에 덱으로도 잘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노래만 들어도 뽕이찬다 [1] 노조미 2020.10.31 114 0 아 몰름보 2020.10.31 36 0 추룡인들은 개선 해달라 이야기라도 하는대 [6] ㅇㅇ (211.55) 2020.10.31 144 0 나유빈이랑 이지수 공뭔 시험 어케쳤는지 궁금함 [2]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8 0 님들 지금 제일 신기한게 뭔줄 암?????????????????? [2] 꿀때지 2020.10.31 120 0 추룡인인데 불만없음 ㅋㅋㅋ [1] ㅇㅇ (175.202) 2020.10.31 78 0 이터 빨리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3] ㅇㅇ 2020.10.31 94 1 팬드 전장 공속인디 이거 써도 댐? [4] 람네 2020.10.31 117 0 잘못샀다 [2] 이유 2020.10.31 67 1 제일 후회하는거 [3] 토깡이 2020.10.31 87 0 방금 충동적으로 최이나 전장에 셋튜 20개 박앗는데 [5] 꿀때지 2020.10.31 126 -1 야 이 또라이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0.10.31 151 2 건틀렛 1~30위까지 봤는데 [5] lllBoomerlll 2020.10.31 164 0 건틀렛 오 [4] DisplayPort 2020.10.31 87 2 제일 부러운거 : 메이즈 스충셋 꿀때지 2020.10.31 99 -1 고르디우스 셋옵 스충뜨면 주절먹임? [4] 로자리 2020.10.31 161 0 가은이 상향 필요없을 정도로 쎔 ㄹㅇ;; [5] 우기 2020.10.31 115 1 어 모야 팬드 전장 <~~~ 무기ㅏ 아니네ㅔ ㅋㅋ [4] 꿀때지 2020.10.31 153 -1 게임은 모르겠고 밸패해주면 좋겠다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0.31 97 0 전용장비 <~~~ 제일 붕뜨는년 <~~~~ 팬드 [10] 꿀때지 2020.10.31 211 -1 왠지 오늘 개노 뜰거같음 [7] 엘빅이 2020.10.31 123 0 추룡인들부터 불타는것도 좀 어이없음 [33] hver 2020.10.31 1468 52 건틀렛 야누스 때문에 진짜 싹다 뒤질뻔했네 우기 2020.10.31 117 0 건은 좀 레벨 보정 좀 해주면 안되나 [17] 소림맘 2020.10.31 174 0 그 시절 개노는 개소리노트였었음 [4] gkdhkdhk 2020.10.31 161 0 가은이 성은 뭘까 [3] 스크류바 2020.10.31 119 0 이건 뭐야? [6] ㅇㅇ 2020.10.31 100 0 코핀은 확실히 애비가 없는 고철 야누스가 문제인거 같은게 [2] ㅇㅇ 2020.10.31 109 0 추천인 버그 걸린 애들 아직 안 풀렸지? [4] 초전자포 2020.10.31 98 0 지부 곧 9렙이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3 0 가은이 뭐임 [4] dornenpfad 2020.10.31 94 0 PVE 전용함선 같은건 안나오려나 [1] 릭아저씨 2020.10.31 70 1 내일 또 20만원 쓰게 생겼네 [4] 람네 2020.10.31 123 0 진짜 전장은 언제 개선해주냐 [1] 카린웡 2020.10.31 62 0 저는 존버가 어려운 질병이 있어요... [2] krispydonut 2020.10.31 101 0 이거 버그임? 흑카우 2020.10.31 50 0 아니 기부 리셋 잘되냐고 카붕이들아 [6] 맛나 2020.10.31 119 0 건틀렛 이덱으로 여기까지 왔다 [11] eee 2020.10.31 152 0 잘못된 선택 [3] 테엥마망 2020.10.31 83 0 카사 스킨 시스템 만큼은 호불호 없는 극호 [2] 슬비아 2020.10.31 87 0 건틀렛 엘자는 뭐 시벌 어케잡냐 [4] 수램 2020.10.31 144 0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암? [3] 스크류바 2020.10.31 90 0 건틀렛 강등위기? 이건 못참지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31 0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2020.10.31 83 0 ㄹㅇ 전장 셋옵은 메타몽화 시켜야함 람네 2020.10.31 6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