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모야 팬드 전장 <~~~ 무기ㅏ 아니네ㅔ ㅋㅋ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52 작성일 2020-10-31 07:21:38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766 개시발 필터 무기로 해서 안보여서 갈아버렷나 식겁햇네무기처럼 생겻는데 보조장비임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10-31 07:22:04 스크류바 2020-10-31 07:22:24 허접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31 07:22:31 어...?어...? 펼쳐보기▼ 힐데 2020-10-31 07:23:30 ㅂㅅ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 입사시켜주세요 [3] 람네 2020.10.31 91 3 스펙트럴 장비 10개 제작 간다 ㅋㅋ [10] ㅇㅇ (211.210) 2020.10.31 158 1 니들 금태를 어떻게한거냐 [2] 맠스 2020.10.31 95 0 왜케 니가와로 못이기겠지 [2] S4N 2020.10.31 76 0 컨소시움 상점 버그짤<~~~~~이건뭘까 [5] 토깡이 2020.10.31 123 1 오 [5] 스크류바 2020.10.31 117 0 얘좋아? [10] BENARES 2020.10.31 140 0 카운터사이드 노래만 들어도 뽕이찬다 [1] 노조미 2020.10.31 114 0 아 몰름보 2020.10.31 36 0 추룡인들은 개선 해달라 이야기라도 하는대 [6] ㅇㅇ (211.55) 2020.10.31 144 0 나유빈이랑 이지수 공뭔 시험 어케쳤는지 궁금함 [2] 구르메아줌마 2020.10.31 128 0 님들 지금 제일 신기한게 뭔줄 암?????????????????? [2] 꿀때지 2020.10.31 120 0 추룡인인데 불만없음 ㅋㅋㅋ [1] ㅇㅇ (175.202) 2020.10.31 77 0 이터 빨리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3] ㅇㅇ 2020.10.31 94 1 팬드 전장 공속인디 이거 써도 댐? [4] 람네 2020.10.31 117 0 잘못샀다 [2] 이유 2020.10.31 67 1 제일 후회하는거 [3] 토깡이 2020.10.31 87 0 방금 충동적으로 최이나 전장에 셋튜 20개 박앗는데 [5] 꿀때지 2020.10.31 126 -1 야 이 또라이새끼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0.10.31 150 2 건틀렛 1~30위까지 봤는데 [5] lllBoomerlll 2020.10.31 164 0 건틀렛 오 [4] DisplayPort 2020.10.31 87 2 제일 부러운거 : 메이즈 스충셋 꿀때지 2020.10.31 99 -1 고르디우스 셋옵 스충뜨면 주절먹임? [4] 로자리 2020.10.31 161 0 가은이 상향 필요없을 정도로 쎔 ㄹㅇ;; [5] 우기 2020.10.31 115 1 어 모야 팬드 전장 <~~~ 무기ㅏ 아니네ㅔ ㅋㅋ [4] 꿀때지 2020.10.31 153 -1 게임은 모르겠고 밸패해주면 좋겠다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0.31 97 0 전용장비 <~~~ 제일 붕뜨는년 <~~~~ 팬드 [10] 꿀때지 2020.10.31 210 -1 왠지 오늘 개노 뜰거같음 [7] 엘빅이 2020.10.31 123 0 추룡인들부터 불타는것도 좀 어이없음 [33] hver 2020.10.31 1467 52 건틀렛 야누스 때문에 진짜 싹다 뒤질뻔했네 우기 2020.10.31 116 0 건은 좀 레벨 보정 좀 해주면 안되나 [17] 소림맘 2020.10.31 174 0 그 시절 개노는 개소리노트였었음 [4] gkdhkdhk 2020.10.31 161 0 가은이 성은 뭘까 [3] 스크류바 2020.10.31 119 0 이건 뭐야? [6] ㅇㅇ 2020.10.31 99 0 코핀은 확실히 애비가 없는 고철 야누스가 문제인거 같은게 [2] ㅇㅇ 2020.10.31 109 0 추천인 버그 걸린 애들 아직 안 풀렸지? [4] 초전자포 2020.10.31 98 0 지부 곧 9렙이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2 0 가은이 뭐임 [4] dornenpfad 2020.10.31 94 0 PVE 전용함선 같은건 안나오려나 [1] 릭아저씨 2020.10.31 69 1 내일 또 20만원 쓰게 생겼네 [4] 람네 2020.10.31 122 0 진짜 전장은 언제 개선해주냐 [1] 카린웡 2020.10.31 61 0 저는 존버가 어려운 질병이 있어요... [2] krispydonut 2020.10.31 100 0 이거 버그임? 흑카우 2020.10.31 49 0 아니 기부 리셋 잘되냐고 카붕이들아 [6] 맛나 2020.10.31 118 0 건틀렛 이덱으로 여기까지 왔다 [11] eee 2020.10.31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