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 리더 안한 코핀 메카들 야누스 못나올때 A함때보다 더 허무하게 털리더라
야누스 리더들은 야누스 그냥 존나 쎄지는것도 문제고 앞에 타라스크들 튀어나와서 야누스 까기 힘들어지는게 ㄹㅇ 빡셈
초반에 어떻게 컷 못하면 땅에 착지까지 하고 뒤에 달린 이프리트던가로 바로 터짐
코누스 낳은 애미인 이디스를 궁디팡팡 벌로 응징해야함
카운터덱이 함선 NTR 해서 쓰는건 내가 논할수 있는 수준이 아니니 패스... 이건 저 위쪽 사람들이 말해야할듯
내가 볼수 있는 수준에서는 별로더라 레이크가 더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