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노 = 개소리노트

패노 = 분탕


요즘은 그나마

개노 = 뭐가 문제인지는 알겠다. 하지만 좀 기다려주셈 넘 바쁨 ㅎㅎ

패노 = 고쳐왔는데 반만 고쳐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