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개선탭에 누가 좀 정리해서 정리한 글에 덧글 200개 달면 안됨?
좀 방법이 다른 경우만 글 새로 쓰고
그게 더 보기 편하지 않냐
똑같은 글 졸라 많이 보니 피곤함
그 판교의 양하림 글 보는 것 같음
걍 개선탭에 누가 좀 정리해서 정리한 글에 덧글 200개 달면 안됨?
좀 방법이 다른 경우만 글 새로 쓰고
그게 더 보기 편하지 않냐
똑같은 글 졸라 많이 보니 피곤함
그 판교의 양하림 글 보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