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2 작성일 2020-10-31 07:13:57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634 그동안 전장에 쓴 셋바만 돌려주면 되잖아손해같아도 셋바한번 팍팍쓰면 그때뿐이지그 맛 못잊어서 과금해서 더한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왠지 오늘 개노 뜰거같음 [7] 엘빅이 2020.10.31 123 0 추룡인들부터 불타는것도 좀 어이없음 [33] hver 2020.10.31 1467 52 건틀렛 야누스 때문에 진짜 싹다 뒤질뻔했네 우기 2020.10.31 116 0 건은 좀 레벨 보정 좀 해주면 안되나 [17] 소림맘 2020.10.31 174 0 그 시절 개노는 개소리노트였었음 [4] gkdhkdhk 2020.10.31 161 0 가은이 성은 뭘까 [3] 스크류바 2020.10.31 119 0 이건 뭐야? [6] ㅇㅇ 2020.10.31 100 0 코핀은 확실히 애비가 없는 고철 야누스가 문제인거 같은게 [2] ㅇㅇ 2020.10.31 109 0 추천인 버그 걸린 애들 아직 안 풀렸지? [4] 초전자포 2020.10.31 98 0 지부 곧 9렙이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2 0 가은이 뭐임 [4] dornenpfad 2020.10.31 94 0 PVE 전용함선 같은건 안나오려나 [1] 릭아저씨 2020.10.31 70 1 내일 또 20만원 쓰게 생겼네 [4] 람네 2020.10.31 123 0 진짜 전장은 언제 개선해주냐 [1] 카린웡 2020.10.31 62 0 저는 존버가 어려운 질병이 있어요... [2] krispydonut 2020.10.31 100 0 이거 버그임? 흑카우 2020.10.31 49 0 아니 기부 리셋 잘되냐고 카붕이들아 [6] 맛나 2020.10.31 119 0 건틀렛 이덱으로 여기까지 왔다 [11] eee 2020.10.31 152 0 잘못된 선택 [3] 테엥마망 2020.10.31 82 0 카사 스킨 시스템 만큼은 호불호 없는 극호 [2] 슬비아 2020.10.31 87 0 건틀렛 엘자는 뭐 시벌 어케잡냐 [4] 수램 2020.10.31 144 0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암? [3] 스크류바 2020.10.31 89 0 건틀렛 강등위기? 이건 못참지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31 0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2020.10.31 82 0 ㄹㅇ 전장 셋옵은 메타몽화 시켜야함 람네 2020.10.31 60 1 근데 이거 문제점 하나 이슈되면 뇌절글 너무 많은거 아니냐 [7] 졸린개 2020.10.31 117 0 옛날얘기해달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아이세스 2020.10.31 62 0 드디어 434 끝났다 ㅈㅈ 2020.10.31 32 0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5] ㅇㅇ (211.236) 2020.10.31 72 0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12] 제리맨 2020.10.31 162 0 에델은 어디 쓰기에 좋은거임? [14] ㅇㅇ 2020.10.31 136 0 전장 안쓰는게 많긴하지 [2] 토깡이 2020.10.31 65 0 이모 주문 잘못됐어요 [2] gkdhkdhk 2020.10.31 71 0 이번주 카사 넘 지루하다 [1] 초전자포 2020.10.31 328 4 우리 카일이가 최고다 ㅋㅋㅋ 히로아인 2020.10.31 46 0 건틀렛 "내가 누구?" [20] b0ss 2020.10.31 216 2 지금 추룡인들 <~~~ 불타는문제가 중요한게 [10] 꿀때지 2020.10.31 168 11 나는 왜 서큐버스 스킨은 불호인걸까 [11] Evelynn 2020.10.31 143 0 땀에 젖은 이유미 제복 [3] 람네 2020.10.31 261 1 난 장비칸 모자른지 잘 모르겠는데 [1] 수램 2020.10.31 101 0 이러다 다음 함선도 쫄 소환하는거로 나오는거 아닐까? [6] 꿀때지 2020.10.31 84 0 개선은 진짜 여름 이후 유입들 손에 달렸다 [2] 베버 2020.10.31 94 0 2소대완성 햇따 [2] 카사하는병신 2020.10.31 51 0 개선 전장 개선안 [4] fantasia 2020.10.31 101 1 개선은 여름 추석가은말 듣는게 좋음 [6] gkdhkdhk 2020.10.31 10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31 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