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72 작성일 2020-10-31 07:13:14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618 2월에 출시하지않음?산타걸은 뭐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krispydonut 2020-10-31 07:13:48 베타테스트 이후에 출시한 서윤 산타걸 스킨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0-31 07:14:04 삭제 수정 서윤만 산타걸이 있는거임?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31 07:14:29 ㅇㅇ (211.236) 2020-10-31 07:14:55 삭제 수정 그러면 이번에 성탄절에는 서윤은 스킨 따로 안나오겠네 다행이다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31 07:14:02 맞아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성은 뭘까 [3] 스크류바 2020.10.31 119 0 이건 뭐야? [6] ㅇㅇ 2020.10.31 100 0 코핀은 확실히 애비가 없는 고철 야누스가 문제인거 같은게 [2] ㅇㅇ 2020.10.31 109 0 추천인 버그 걸린 애들 아직 안 풀렸지? [4] 초전자포 2020.10.31 98 0 지부 곧 9렙이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0.31 83 0 가은이 뭐임 [4] dornenpfad 2020.10.31 94 0 PVE 전용함선 같은건 안나오려나 [1] 릭아저씨 2020.10.31 70 1 내일 또 20만원 쓰게 생겼네 [4] 람네 2020.10.31 123 0 진짜 전장은 언제 개선해주냐 [1] 카린웡 2020.10.31 62 0 저는 존버가 어려운 질병이 있어요... [2] krispydonut 2020.10.31 101 0 이거 버그임? 흑카우 2020.10.31 50 0 아니 기부 리셋 잘되냐고 카붕이들아 [6] 맛나 2020.10.31 119 0 건틀렛 이덱으로 여기까지 왔다 [11] eee 2020.10.31 152 0 잘못된 선택 [3] 테엥마망 2020.10.31 83 0 카사 스킨 시스템 만큼은 호불호 없는 극호 [2] 슬비아 2020.10.31 87 0 건틀렛 엘자는 뭐 시벌 어케잡냐 [4] 수램 2020.10.31 144 0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암? [3] 스크류바 2020.10.31 90 0 건틀렛 강등위기? 이건 못참지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0.31 131 0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2020.10.31 83 0 ㄹㅇ 전장 셋옵은 메타몽화 시켜야함 람네 2020.10.31 60 1 근데 이거 문제점 하나 이슈되면 뇌절글 너무 많은거 아니냐 [7] 졸린개 2020.10.31 118 0 옛날얘기해달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아이세스 2020.10.31 63 0 드디어 434 끝났다 ㅈㅈ 2020.10.31 33 0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5] ㅇㅇ (211.236) 2020.10.31 72 0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12] 제리맨 2020.10.31 163 0 에델은 어디 쓰기에 좋은거임? [14] ㅇㅇ 2020.10.31 137 0 전장 안쓰는게 많긴하지 [2] 토깡이 2020.10.31 65 0 이모 주문 잘못됐어요 [2] gkdhkdhk 2020.10.31 72 0 이번주 카사 넘 지루하다 [1] 초전자포 2020.10.31 329 4 우리 카일이가 최고다 ㅋㅋㅋ 히로아인 2020.10.31 47 0 건틀렛 "내가 누구?" [20] b0ss 2020.10.31 217 2 지금 추룡인들 <~~~ 불타는문제가 중요한게 [10] 꿀때지 2020.10.31 169 11 나는 왜 서큐버스 스킨은 불호인걸까 [11] Evelynn 2020.10.31 144 0 땀에 젖은 이유미 제복 [3] 람네 2020.10.31 262 1 난 장비칸 모자른지 잘 모르겠는데 [1] 수램 2020.10.31 102 0 이러다 다음 함선도 쫄 소환하는거로 나오는거 아닐까? [6] 꿀때지 2020.10.31 85 0 개선은 진짜 여름 이후 유입들 손에 달렸다 [2] 베버 2020.10.31 95 0 2소대완성 햇따 [2] 카사하는병신 2020.10.31 52 0 개선 전장 개선안 [4] fantasia 2020.10.31 102 1 개선은 여름 추석가은말 듣는게 좋음 [6] gkdhkdhk 2020.10.31 101 2 대회 후원 맥도날드, 이디야커피 2개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105 5 이제 그거 나올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43 -1 레지나 스킨 개 색스하네 몰름보 2020.10.31 147 0 상연이 이제 요구 들어서 장착장비 창고에서 제외하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56 -1 착용중인 장비 칸 차지 안하는 대신 [6] 스퀘어에닉스 2020.10.31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