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그거 나올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2020-10-31 07:08:56 https://arca.live/b/counterside/9014547 아이가 카사 튜닝하는데 왜 이리 크레딧이 많이 들어가냐고 물어보면담배피면서 예전엔 이터니움이 들었단다아이가 하하 거짓말!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장은 만능세트였으면 좋겠다 토깡이 2020.10.31 83 0 ㄹㅇ 전장 셋옵은 메타몽화 시켜야함 람네 2020.10.31 60 1 근데 이거 문제점 하나 이슈되면 뇌절글 너무 많은거 아니냐 [7] 졸린개 2020.10.31 118 0 옛날얘기해달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아이세스 2020.10.31 63 0 드디어 434 끝났다 ㅈㅈ 2020.10.31 33 0 스킨중에 바니걸이랑 산타걸도 있엇던거같은데 [5] ㅇㅇ (211.236) 2020.10.31 72 0 이거 리세 실패한거야? [12] 제리맨 2020.10.31 163 0 에델은 어디 쓰기에 좋은거임? [14] ㅇㅇ 2020.10.31 136 0 전장 안쓰는게 많긴하지 [2] 토깡이 2020.10.31 65 0 이모 주문 잘못됐어요 [2] gkdhkdhk 2020.10.31 71 0 이번주 카사 넘 지루하다 [1] 초전자포 2020.10.31 328 4 우리 카일이가 최고다 ㅋㅋㅋ 히로아인 2020.10.31 47 0 건틀렛 "내가 누구?" [20] b0ss 2020.10.31 217 2 지금 추룡인들 <~~~ 불타는문제가 중요한게 [10] 꿀때지 2020.10.31 169 11 나는 왜 서큐버스 스킨은 불호인걸까 [11] Evelynn 2020.10.31 144 0 땀에 젖은 이유미 제복 [3] 람네 2020.10.31 261 1 난 장비칸 모자른지 잘 모르겠는데 [1] 수램 2020.10.31 101 0 이러다 다음 함선도 쫄 소환하는거로 나오는거 아닐까? [6] 꿀때지 2020.10.31 84 0 개선은 진짜 여름 이후 유입들 손에 달렸다 [2] 베버 2020.10.31 94 0 2소대완성 햇따 [2] 카사하는병신 2020.10.31 52 0 개선 전장 개선안 [4] fantasia 2020.10.31 102 1 개선은 여름 추석가은말 듣는게 좋음 [6] gkdhkdhk 2020.10.31 100 2 대회 후원 맥도날드, 이디야커피 2개 [5] 선반위곰인형 2020.10.31 104 5 이제 그거 나올듯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31 42 -1 레지나 스킨 개 색스하네 몰름보 2020.10.31 147 0 상연이 이제 요구 들어서 장착장비 창고에서 제외하고 안될꺼뭐있노 2020.10.31 56 -1 착용중인 장비 칸 차지 안하는 대신 [6] 스퀘어에닉스 2020.10.31 115 0 문제 하나씩 꺼내기 시작하면 이겜 못함 [3] 카린웡 2020.10.31 124 9 솔직히 카사 갈갈한건 아까운거같음 [2] 뷰지 2020.10.31 109 0 ㄹㅇ 이번에 피드백 잘해야 겜 반등한다 [1] 졸린개 2020.10.31 106 0 응기잇 [1] 테엥마망 2020.10.31 52 0 카사? [1] ㅇㅇ 2020.10.31 50 0 내일 되면 바로 패키지 질러서 수시채용에서 야누스 뽑아야지 ㅋㅋ [2] ㅇㅇ (211.184) 2020.10.31 42 0 근데 카사가 장비탈착은 자유롭긴함 [10] 맘스땃쥐 2020.10.31 149 0 장비 대여설정 개꼴리네 ㄹㅇ.. [8] 람네 2020.10.31 135 1 ✋질문 선생님들 전당 1층 쥬지윤이 너무 좆같아요 공략이있나요 [12] ㅇㅇ 2020.10.31 117 0 1.0 카운터사이드 패치요약 [3] eee 2020.10.31 136 3 건틀렛 오토 양학충들 개웃기네 ㅋㅋ [3] ㅇㅇ (211.109) 2020.10.31 158 0 요즘 pc게임이 모바일게임보다 돈 많이 들어가네. [5] 슬비아 2020.10.31 119 0 이거 길드 기부 이상함 맛나 2020.10.31 84 1 요새 첫번째 쓰알 함선은 뭐 추천함? [2] ㅇㅇ (61.72) 2020.10.31 84 0 이야 크로스로드 유입도 있노? 갓겜이네 ㅋㅋㅋㅋ [3] 뷰지 2020.10.31 98 0 건틀렛 건포패치 좋긴좋은데 [1] 수램 2020.10.31 92 -1 카일아 믿는다. [2] 히로아인 2020.10.31 92 0 착용장비가 장비칸 차지하는이유 [4] gkdhkdhk 2020.10.31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31 0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