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초 셋바 초기화까지 2시간 25분 남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9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익명_mgMG4
류드말랑카우
류드말랑카우
익명_mgMG4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이 왜 사나이 클럽이냐
[3]
207
0
전당 1팔라스 가능한데 쿼츠로 사서 더 돌까?
[4]
108
0
도마도 설정상 존나 쎄잖아
[4]
155
0
청문회 진짜 잘만든거같음
[1]
115
-2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 주목해야할점
81
1
출석하기 귀찮아
[5]
50
0
지부 개편은 머 어떤식으로 해준다는거임?
[7]
83
0
1년뒤 카사 신규 각성캐릭터 뽑기...
[2]
145
1
담뱃 줄이면 월정액 정도는 잘 갱신해줄수 있을거 같아.
[7]
80
0
신디는 장비옵셋 뭐줘?
[5]
99
0
그렇다면 이 승부는
[6]
1504
0
왜 아직 토요일임??
[8]
138
0
생각해보니 관리자는 물질주의자가 맞는거 가테.
[5]
173
2
그런데 디팬더가 노상성되면
[2]
68
0
✋질문
멘토는 어떻게 구함? 그런거 없던데
[6]
76
0
추천안되는 버그있나보네
[4]
52
0
xx패키지까지만 질러야지 ㅋㅋ
49
0
신캐 더블천장으로 씹창내지는 않겠지?
[5]
82
0
육익 너무 약해보이지 않아?
[6]
119
0
스카우터랑 피스키퍼는 차이가 있음?
[4]
128
0
아오 지부 진짜 드럽게귀찮네
[1]
52
0
556도 3소대로 깨는거냐
[5]
117
0
스홀 헬멧 벗겨서 이렇게 생겼으면 종신 하나
[16]
183
1
개선
진짜 서포터랑 디펜더랑 상성 바꾸면 다 해결될꺼같은데
[2]
142
0
월초 셋바 초기화까지 2시간 25분 남음
[4]
59
0
한달수입 얼마부터 겜에 20만언씩 지를수있냐?
[11]
155
0
목요일이두렵다
[3]
62
0
카붕이 꿀팁) 할로윈 120% 즐기는방법
[3]
65
0
수닝이 너구리 도발했는데 이번 판은 너구리 쎄게 나올 듯?
[7]
95
0
좆픽3개월vs카사8개월
[8]
121
0
왜 계속 오늘이 일요일인거같지
22
0
갤시절의 인생작은
[5]
109
7
카사도 대마인RPG같이 바뀌면 좋겠다
[7]
121
0
정보)오늘은 할로윈데이
[3]
99
0
나머지 육익은 언제나올까?
[6]
87
0
추룡인인데 하루 바람잘날이 없구나
[3]
82
0
딱 내년 연초에 나육빈낼거같음
[2]
80
0
장착하고 있어도 갈게 해줘
[4]
75
0
✋질문
525 하드도 3별 클리어 해야함?
[2]
93
0
지금은 안뽑아도 될거 같은데
[3]
88
0
추룡놈 이제야 5지역깨는데 이거 556에서 어떻게 렙업작 시킨다는거임?
[22]
190
0
??:서폿캐릭터가 너무 강하시다고요???
[2]
137
0
정공파딱보니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게 맞네
[4]
114
0
류드밀라 밴풀리면 서폿덱 힘들것같음
[1]
120
0
선수필승이다
[6]
10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