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가 너무 강해진 나머지 디펜더가 엄청 빠르게 죽고있는 반면
무상성인 서포터들로만 뭉쳐 탱딜힐 버프디버프 다하는 서포터 팟이 유행중
이 두가지 문제가 동시에 발생한건 확실히 큰 문제라고 봄
탱커와 서포터가 상성에서 서로 위치를 바꾼다면
탱커가 무상성이 되면 당연히 탱킹력이 늘어남
대신 스나이퍼 상대로는 좀 약해지겠지만
그래도 스나이퍼는 류드밀라,에델 빼고는 강소영 당하는데다가 이번에 상향한 엘리자베스만 던져도 스나이퍼는 확정사망이라
저정도는 챙겨줘도 적당함
본래 서포터인 캐릭터들은 대놓고 탱킹 난리는 못칠것이며
물론 원래 서브탱겸 디버퍼로 만들어진 레지나,이지수는 상성 감안해서 적당히 상향을 해주는거지
물론 이제와서 상성이랑 밸런스를 또 건드린다는것 자체가 너무나 큰 변화라서 될리도 없지만
그런방법도 있구나 해주는 정도면 좋겠음

잘랐다고...서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