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런스 패치 내역에서
라우라나 모건을 보면
범위 내 체력 15퍼 이하인 특정 클래스의 유닛을 즉사시키는
새로이 보이는 옵션이 있다
딱봐도 정식으로 내기전에 먼저 임상실험 해보는거 같은데
각성 유닛 출격기때문에 말이 많으니까
새 각성유닛은 출격기 대신 즉사기를 들고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끔찍한 상상을 해봄
엌ㅋㅋㅋㅋㅋ
이번 밸런스 패치 내역에서
라우라나 모건을 보면
범위 내 체력 15퍼 이하인 특정 클래스의 유닛을 즉사시키는
새로이 보이는 옵션이 있다
딱봐도 정식으로 내기전에 먼저 임상실험 해보는거 같은데
각성 유닛 출격기때문에 말이 많으니까
새 각성유닛은 출격기 대신 즉사기를 들고나오는게 아닌가 하는
끔찍한 상상을 해봄
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