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킬셋 뭐임? 치명 +250에 치피 25%? 크리 딜뽕 오지겠네 ㅋㅋㅋㅋㅋㅋ

함포장약 부족해서 개장은 여기까지
차 뽑았으면 타러가야지 건틀릿 딱 대라




일단 100찍기 전까진 얌전히 모셔두는거로
근데 얘 100찍어도 물몸일거 같은데 백도 당하면 답 없을 듯

스킬셋 뭐임? 치명 +250에 치피 25%? 크리 딜뽕 오지겠네 ㅋㅋㅋㅋㅋㅋ

함포장약 부족해서 개장은 여기까지
차 뽑았으면 타러가야지 건틀릿 딱 대라




일단 100찍기 전까진 얌전히 모셔두는거로
근데 얘 100찍어도 물몸일거 같은데 백도 당하면 답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