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부 뚫는다는 말이 무슨뜻이야? ㅇㅇ (175.1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6 작성일 2020-11-02 16:51:17 수정일 2020-11-02 16:52:20 https://arca.live/b/counterside/9067829 뉴비라 잘 모르겠는데 레벨 올리면 뚫리는건데왜 쿼츠?로 다 뚫으라고 하는건지 진짜 몰라서 물어봄그리고 지금 레벨 낮은데 애네 다 쿼츠로 뚫어버리면되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사라진다 2020-11-02 16:51:39 이지수 부지 뚫는다는 뜻임 펼쳐보기▼ 수램 2020-11-02 16:51:40 45까진 크레딧으로 뚫는거 권장함 펼쳐보기▼ Ryude 2020-11-02 16:52:05 ㅈ되는거야. 45렙찍어서 4지부까지는 골드로 올리자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1-02 16:52:07 5지부 부터 계정렙 올리는게 힘들어서 펼쳐보기▼ 카르텔잔당 2020-11-02 16:52:41 5번 지부 60렙 6번 지부가 75렙 건설가능해서?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02 16:52:52 45렙 찍어서 4지부 크레딧으로 뚫고 56지부 쿼츠로 뚫는거 추천 펼쳐보기▼ ㅇㅇ (175.197) 2020-11-02 16:53:22 삭제 수정 45까지 골드로 뚫고 그 이후부터 쿼츠로 열며뉴되는거야?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02 16:53:48 ㅇㅇ (175.197) 2020-11-02 16:58:51 삭제 수정 고마워!! 펼쳐보기▼ 카르텔잔당 2020-11-02 16:54:02 *수정됨 ㅇㅇ 45렙인 4지부 까진 골드로 그후 5,6번 지부 쿼츠로 사버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 코핀 은근 ㅈㄴ 없네 [2] 이작 2020.11.02 103 0 슬슬 덱이 쌓이는데 [4] Koreanbural 2020.11.02 93 0 장비패키지에 돈 쓴적 없는 여름유입 서폿덱 후기 [1] ㅇㅇ 2020.11.02 98 0 건틀렛 저 점마 우데가노 [5] 74 2020.11.02 185 6 배고파 Koreanbural 2020.11.02 33 0 자고 일어나면 개노 있겠지? [1] 리췽 2020.11.02 140 0 아 진짜 더럽네 내 신경계 [3] 옳바르게살쟈 2020.11.02 93 0 로비에 세우고싶은게 너무많아 [2] 수램 2020.11.02 103 0 건틀렛 주시윤 이번에 쓸만하네 [1] 이작 2020.11.02 97 0 신디 종신대사 개꼴리는게 [2] 닥터최고 2020.11.02 190 9 않이 아니라 안안안안안안안안 [4] ㅇㅇ 2020.11.02 109 0 들어가진다 [2] 뷰룻 2020.11.02 86 0 드디어 돌아왔구나 보미야 ㅇㅇ 2020.11.02 51 0 건틀렛 건모티콘 차단 안하는사람 특 [2] 나무는tree 2020.11.02 116 1 다이브 최대 함선은 4개지? [1] 한우쟝 2020.11.02 86 0 의존증걸린 로자리아 보고싶네 [5] 수램 2020.11.02 183 0 다이브 확장 말 나온건 있냐 근래에 [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02 87 0 하드 525.... 짱나서 더 강해져서 온다... 붉은여우 2020.11.02 75 0 근데 뭘해야 밴당하는거야? [1] Ryude 2020.11.02 93 0 건틀렛 그만 쪼개 씨발 좀 [5] 힘을숨김 2020.11.02 169 0 지금 카사 들어가짐? [5] 뷰룻 2020.11.02 122 0 건틀렛 메카덱 비비고 비볐다 [10] Koreanbural 2020.11.02 179 0 뭐야 왜 오류떠 [2] 제리_ 2020.11.02 106 0 지부 뚫는다는 말이 무슨뜻이야? [10] ㅇㅇ (175.197) 2020.11.02 156 0 요거 좀 귀엽네 [5] 수램 2020.11.02 103 0 솔직히 시간정지 사라지면 [1] Ryude 2020.11.02 91 0 시정지는 야동하고 망가에서만 쓰라고 씨발 [1] 사라진다 2020.11.02 118 0 건틀렛 와 근데 ㄹㅇ 3각성 러쉬 무섭긴하다 [1] 이작 2020.11.02 164 0 생각해보니 각등이는 무조건 뽑는게 맞는거같음 [3] 망겜만함 2020.11.02 153 8 신은나 시승식 후기 [3] 소닉 2020.11.02 142 2 그래도 메카 미러전 할때 응디타크 있는쪽이 이김 [2] 사라진다 2020.11.02 91 0 패노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2] 십공소 2020.11.02 70 0 뉴비협력사 좀 생겨서 대표소대 갈아야되는데 [3] 수램 2020.11.02 88 0 VR 썩은물.gif [9] 스퀘어에닉스 2020.11.02 503 0 루미 개그튼련 ㅇㅇ (119.70) 2020.11.02 62 0 에스타크 성능 어떠냐? [3] 한우쟝 2020.11.02 110 0 아니 니네 광고집행 얼마나 한겨 [9] ㅇㅇ (175.203) 2020.11.02 183 0 건틀렛 신디 너무 효녀다 [3] 색인 2020.11.02 211 1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왜 관짝6 타라스크가 더 커보이냐 [2] Koreanbural 2020.11.02 100 0 예전에 우리 집 근처에 쌈밥? 이라고 해야 되나 맛집있었는데 [10] 옳바르게살쟈 2020.11.02 141 1 서윤은 어쩌면 각성이 아니라 승급캐로나올지도모름 [2] ㅇㅇ (14.63) 2020.11.02 87 0 건틀렛 구관방 템 질문 [2] 이작 2020.11.02 168 0 신각성 서포터면좋겠다 [2] 유채리 2020.11.02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2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