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잘 모르겠는데 레벨 올리면 뚫리는건데

왜 쿼츠?로 다 뚫으라고 하는건지 진짜 몰라서 물어봄

그리고 지금 레벨 낮은데 애네 다 쿼츠로 뚫어버리면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