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카사 들어가짐? 뷰룻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0-11-02 16:55:44 https://arca.live/b/counterside/9067883 왜 안들어가지는데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제리_ 2020-11-02 16:56:09 밴당했네 펼쳐보기▼ 아ㅋㅋㅋ 2020-11-02 16:56:16 *수정됨 서버밴 ㄷㄷ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1-02 16:56:28 잘가고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11-02 16:56:37 ㅋㅋ1년정지 ㅅㄱ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02 16:56:54 ㅅㄱ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각캐는 성능보고 뽑아야지 꾸루 2020.11.02 44 0 레이크 vs 신은나 [6] 와 2020.11.02 126 0 스위퍼 안티스커셋 때려박으면 좀 쌔지겠지 [5]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02 92 0 메카 코핀 은근 ㅈㄴ 없네 [2] 이작 2020.11.02 103 0 슬슬 덱이 쌓이는데 [4] Koreanbural 2020.11.02 93 0 장비패키지에 돈 쓴적 없는 여름유입 서폿덱 후기 [1] ㅇㅇ 2020.11.02 98 0 건틀렛 저 점마 우데가노 [5] 74 2020.11.02 184 6 배고파 Koreanbural 2020.11.02 32 0 자고 일어나면 개노 있겠지? [1] 리췽 2020.11.02 139 0 아 진짜 더럽네 내 신경계 [3] 옳바르게살쟈 2020.11.02 93 0 로비에 세우고싶은게 너무많아 [2] 수램 2020.11.02 102 0 건틀렛 주시윤 이번에 쓸만하네 [1] 이작 2020.11.02 96 0 신디 종신대사 개꼴리는게 [2] 닥터최고 2020.11.02 190 9 않이 아니라 안안안안안안안안 [4] ㅇㅇ 2020.11.02 108 0 들어가진다 [2] 뷰룻 2020.11.02 85 0 드디어 돌아왔구나 보미야 ㅇㅇ 2020.11.02 51 0 건틀렛 건모티콘 차단 안하는사람 특 [2] 나무는tree 2020.11.02 115 1 다이브 최대 함선은 4개지? [1] 한우쟝 2020.11.02 85 0 의존증걸린 로자리아 보고싶네 [5] 수램 2020.11.02 182 0 다이브 확장 말 나온건 있냐 근래에 [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02 86 0 하드 525.... 짱나서 더 강해져서 온다... 붉은여우 2020.11.02 74 0 근데 뭘해야 밴당하는거야? [1] Ryude 2020.11.02 92 0 건틀렛 그만 쪼개 씨발 좀 [5] 힘을숨김 2020.11.02 168 0 지금 카사 들어가짐? [5] 뷰룻 2020.11.02 121 0 건틀렛 메카덱 비비고 비볐다 [10] Koreanbural 2020.11.02 179 0 뭐야 왜 오류떠 [2] 제리_ 2020.11.02 106 0 지부 뚫는다는 말이 무슨뜻이야? [10] ㅇㅇ (175.197) 2020.11.02 156 0 요거 좀 귀엽네 [5] 수램 2020.11.02 102 0 솔직히 시간정지 사라지면 [1] Ryude 2020.11.02 90 0 시정지는 야동하고 망가에서만 쓰라고 씨발 [1] 사라진다 2020.11.02 117 0 건틀렛 와 근데 ㄹㅇ 3각성 러쉬 무섭긴하다 [1] 이작 2020.11.02 163 0 생각해보니 각등이는 무조건 뽑는게 맞는거같음 [3] 망겜만함 2020.11.02 152 8 신은나 시승식 후기 [3] 소닉 2020.11.02 141 2 그래도 메카 미러전 할때 응디타크 있는쪽이 이김 [2] 사라진다 2020.11.02 90 0 패노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2] 십공소 2020.11.02 69 0 뉴비협력사 좀 생겨서 대표소대 갈아야되는데 [3] 수램 2020.11.02 87 0 VR 썩은물.gif [9] 스퀘어에닉스 2020.11.02 503 0 루미 개그튼련 ㅇㅇ (119.70) 2020.11.02 61 0 에스타크 성능 어떠냐? [3] 한우쟝 2020.11.02 109 0 아니 니네 광고집행 얼마나 한겨 [9] ㅇㅇ (175.203) 2020.11.02 183 0 건틀렛 신디 너무 효녀다 [3] 색인 2020.11.02 210 1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왜 관짝6 타라스크가 더 커보이냐 [2] Koreanbural 2020.11.02 100 0 예전에 우리 집 근처에 쌈밥? 이라고 해야 되나 맛집있었는데 [10] 옳바르게살쟈 2020.11.02 14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2 17: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