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팬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2]
ㅇㅇ
뱅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융합핵으로 누구 융합하는게 좋을까
[7]
99
0
왜 구글 올해의 인기게임에 카사는 없노???
[7]
102
4
시그마 소환하면 시그마 이벤트 스토리때 썼던 스킬들도 가져와야함 ㄹㅇ
[2]
90
0
설마 올 메이즈템 셋옵 부옵 둘다 스충주고 쓰는놈 있음?
[5]
117
0
시그마 평타 이펙트 은근 아파보이네
[3]
133
0
각유나 좆사기라는 말이 나오는이유ㅋㅋㅋㅋㅋ
[3]
147
1
소신발언함
[4]
91
0
제가 만악의 근원 세분 데려왔습니다
[6]
137
10
짤녀 들박마려우면 자러 감
[4]
153
0
각유나 좆밥새끼 시발 내가 니가와덱만 완성하면 ㅈㄴ따먹는건데
77
0
피안도 보고 왔는데 또 무슨 재밌는 일이 있었던 거임?
[3]
108
0
미치겠다
[1]
66
0
건틀렛
-300 이후 +200 했다..
49
0
상황 끝난거 같으니 다시 자야지
[3]
65
0
와 지금 각수연 리더 = 로자리아네
[3]
108
0
이유미도 배리어 달라
[2]
91
0
카일웡 공속 어떰
[2]
87
0
로자리아도 소환시 체력만큼 실드 들고 나와야
[2]
80
0
아니 시바 건 패작이고 뭐고 각유나가 어쩌고 이야기 많은데 결국 만악의 근원은 하나임
[12]
197
1
저어는 요즘 이런게 꼴림
[8]
110
0
건틀렛
낮에 딜러템 끼는 힐데 얘기도 나오지않았나?
[5]
97
0
건틀렛
오늘 건에서 제일 잘했던 판
[6]
102
0
건틀렛
"팬드"
[2]
93
1
주화 -> 쿼츠 1.5배 패키지 또 팔으려나
[6]
94
2
건틀렛
로자 5판후기
[2]
123
0
진짜 저녁건은 뭔가 문제가 있노
[8]
186
1
하루 미접컷 컨소는 빡세네
[1]
60
0
내가..다크나이트가 될게..
[10]
152
1
할로윈 융합팩 5개사도 융합 4번이 끝이네
[3]
63
1
건틀렛
플래1 빨리 큐돌려!!!
[1]
51
0
ㅁㅊ 새벽에 개노가 올라오네
[5]
117
-3
이디스 미사일로 각힐 배리어 뚫리나
[2]
70
0
건틀렛
방금 플레 5구간 건 어이가 없음
[4]
95
-1
힐데에 꿀발라놓고 아마존밀림에 떨구고싶다
107
0
패노 좀 일찍 내면 안되나
40
0
엌ㅋㅋ 아 이게 카첸이지 ㅋㅋㅋ
[1]
95
0
그래도 각힐이 존나 튼튼하긴함
[1]
88
0
건틀렛
더 올라가기 힘들다
[5]
110
0
근데 이유미 안쓰면 쓸만한 디펜더가 있나
[5]
115
0
와 2달 겜했는데도 융합핵이 93개밖에 없네 ㅋㅋ
[2]
90
0
평화로운 새벽갤에 무슨일이노?
[3]
129
0
고르디우스 공방 => 지방은 좀 욕심인가?
[3]
94
0
이유미 그만패 제발
[10]
148
0
님들 장비 패키지 뭐뭐들 삼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