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리아도 소환시 체력만큼 실드 들고 나와야 att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2020-11-09 18:00:38 https://arca.live/b/counterside/9226554 특수기 쓰면 또 리필되고 하는 형식이면 계속 쓸 거 같은데 ㅋㅋ이거 완전 각수연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0-11-09 18:00:57 1코만 더 모으면 각수연이 나가는데 로자를 왜쓰노 ㅋㅋ 펼쳐보기▼ atti 2020-11-09 18:01:08 그게 문제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는 아가야... [3] 수램 2020.11.09 107 1 보급소 홍어ㅋㅋㅋㅋㅋ [6] ㅇo 2020.11.09 211 -12 지금봄 [10] leakas 2020.11.09 187 0 와 미친 [2] 2K22m 2020.11.09 112 1 자러갈게요 [14] 베버 2020.11.09 148 3 융합핵으로 누구 융합하는게 좋을까 [7] 독호메 2020.11.09 99 0 왜 구글 올해의 인기게임에 카사는 없노??? [7] 호호 2020.11.09 102 4 시그마 소환하면 시그마 이벤트 스토리때 썼던 스킬들도 가져와야함 ㄹㅇ [2] ㅇo 2020.11.09 90 0 설마 올 메이즈템 셋옵 부옵 둘다 스충주고 쓰는놈 있음? [5] 무직아다 2020.11.09 117 0 시그마 평타 이펙트 은근 아파보이네 [3] 수램 2020.11.09 133 0 각유나 좆사기라는 말이 나오는이유ㅋㅋㅋㅋㅋ [3] ㅇo 2020.11.09 146 1 소신발언함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91 0 제가 만악의 근원 세분 데려왔습니다 [6] 색인 2020.11.09 136 10 짤녀 들박마려우면 자러 감 [4] ㅇㅇ 2020.11.09 152 0 각유나 좆밥새끼 시발 내가 니가와덱만 완성하면 ㅈㄴ따먹는건데 ㅇo 2020.11.09 77 0 피안도 보고 왔는데 또 무슨 재밌는 일이 있었던 거임? [3] 비연 2020.11.09 108 0 미치겠다 [1] 베버 2020.11.09 66 0 건틀렛 -300 이후 +200 했다.. 나무는tree 2020.11.09 49 0 상황 끝난거 같으니 다시 자야지 [3] DButton 2020.11.09 65 0 와 지금 각수연 리더 = 로자리아네 [3] 익명_mgMG4 2020.11.09 107 0 이유미도 배리어 달라 [2] ㅇㅇ 2020.11.09 91 0 카일웡 공속 어떰 [2] DisplayPort 2020.11.09 86 0 로자리아도 소환시 체력만큼 실드 들고 나와야 [2] atti 2020.11.09 79 0 아니 시바 건 패작이고 뭐고 각유나가 어쩌고 이야기 많은데 결국 만악의 근원은 하나임 [12]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11.09 196 1 저어는 요즘 이런게 꼴림 [8]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09 0 건틀렛 낮에 딜러템 끼는 힐데 얘기도 나오지않았나? [5] 색인 2020.11.09 97 0 건틀렛 오늘 건에서 제일 잘했던 판 [6] ㅇo 2020.11.09 102 0 건틀렛 "팬드" [2] ㅇo 2020.11.09 93 1 주화 -> 쿼츠 1.5배 패키지 또 팔으려나 [6] 스퀘어에닉스 2020.11.09 94 2 건틀렛 로자 5판후기 [2] 수램 2020.11.09 123 0 진짜 저녁건은 뭔가 문제가 있노 [8] ㅇo 2020.11.09 186 1 하루 미접컷 컨소는 빡세네 [1] JUSK 2020.11.09 59 0 내가..다크나이트가 될게.. [10] 네오딤남편 2020.11.09 152 1 할로윈 융합팩 5개사도 융합 4번이 끝이네 [3] 스퀘어에닉스 2020.11.09 62 1 건틀렛 플래1 빨리 큐돌려!!! [1] 테엥마망 2020.11.09 50 0 ㅁㅊ 새벽에 개노가 올라오네 [5]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17 -3 이디스 미사일로 각힐 배리어 뚫리나 [2] 수램 2020.11.09 70 0 건틀렛 방금 플레 5구간 건 어이가 없음 [4] ZRNnE 2020.11.09 95 -1 힐데에 꿀발라놓고 아마존밀림에 떨구고싶다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07 0 패노 좀 일찍 내면 안되나 샤이닝 2020.11.09 40 0 엌ㅋㅋ 아 이게 카첸이지 ㅋㅋㅋ [1] 윾동6974 2020.11.09 95 0 그래도 각힐이 존나 튼튼하긴함 [1] ㅇㅇ 2020.11.09 88 0 건틀렛 더 올라가기 힘들다 [5] 테엥마망 2020.11.09 110 0 근데 이유미 안쓰면 쓸만한 디펜더가 있나 [5] 칠영나비 2020.11.09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8: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