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은 별 관심 없고 전당을 좀더 쉽게, 가능하면 오토로 밀고싶음

진도는 이제 1 다 뚫고 2-1 트라이하려다 쫄려서 내일 하기로 한 정도

아니면 다음 각성캐를 위해서 75개 쟁여놓아야 하나?


지아링 2개인건 헷갈려서 좀 키워부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