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뒤늦은 110각등이 사용후기 왕죽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7 작성일 2020-11-09 18:23:42 수정일 2020-11-09 18:24:08 https://arca.live/b/counterside/9226764 챈에서 들어본 성능↓실제사용 후기같은 각성6코 유나는 저성능이 안됨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11-09 18:24:24 ㅇo 2020-11-09 18:24:28 유나는 서서히 말려죽임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11-09 18:28:13 강한 한방이 좋긴하지 그 이후 잘뒤져서 문제지 ㅋㅋ 그리고 메카애들 만나면 성능 그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추천인 진짜 대충만들었네 수램 2020.11.09 77 0 아 씨발 배아파서 잠을 못자겠어 [5] 베버 2020.11.09 111 0 ✋질문 뉴비질문좀 형아들 [8] ㅇㅇ (222.114) 2020.11.09 201 0 나 건쉽 왤케많지 [4] 익명_mgMG4 2020.11.09 149 0 저거 올해의 게임 뭐 있나? [1] 베버 2020.11.09 104 0 레일리는 이상태로 가면 [1] ㅇㅇ (203.229) 2020.11.09 181 0 쓰알 하나만 갈면 이디스 106인데 [2] 수램 2020.11.09 115 0 건틀렛 모르면 맞아야지 [11] 테엥마망 2020.11.09 318 0 최이나 버그가 있네 [3] DButton 2020.11.09 193 0 솔직히 지금 앵간한 유닛들 다 뽑아서 어느정도 육성해놓은거 같은데 [2] ㅇo 2020.11.09 108 0 가테갤 애들 착하네 [2] 망겜만함 2020.11.09 164 0 건틀렛 이대로가면 [2] 수램 2020.11.09 138 1 사실 지금 건틀렛 메카덱이 밸런스 맞춰줄려고 약코하는건데 ㄹㅇ [1] ㅇo 2020.11.09 125 2 건틀렛 각유나 상대하면서 솔직하게 느낀점 [1] 사라진다 2020.11.09 173 2 각성 주시윤글 보니까 [3] J백수 2020.11.09 117 0 이디스에 공피감 하나 달아줬는데 DButton 2020.11.09 57 0 난 양하림도 이해안됨 [3] ㅇㅇ (183.103) 2020.11.09 138 3 이 시각 어벤저스 어셈블.jpg [4] 중국몽죄인 2020.11.09 216 5 유나는 외모에 몰빵해서 성능이 안좋나 [1] 색인 2020.11.09 132 0 추천인 비틱함 ㅋㅋ [3] leakas 2020.11.09 165 4 지금 공군에 대해서 이해를 못하시는거 같은데 [3] ㅇo 2020.11.09 161 0 다음 각성이 각등이급일것 같다 [1] 샤이닝 2020.11.09 77 0 로자 pve에선 쓸만하다고 [8] ㅇo 2020.11.09 161 1 뒤늦은 110각등이 사용후기 [3] 왕죽 2020.11.09 137 4 추천인 진짜 개병신같네 씨발 [3] 물리법칙 2020.11.09 194 2 몇달전에 나에게 로자 뒤지고 유미 잘 안쓰인다 하면 믿을까? [7] 색인 2020.11.09 143 2 이디스 시발 레이크도 아닌데 계속 쓰는거 존나화남ㅋㅋ [5] ㅇo 2020.11.09 143 4 혹시 몰라서 채널문의게시판 가봤는데 반했다 [6] 베버 2020.11.09 152 0 각성 주시윤 컨셉은 너무 뻔하다 [4] ㅇㅇ (183.103) 2020.11.09 155 0 건틀렛 이게 어떻게 이기지? [11] 쮎 2020.11.09 159 0 건틀렛 꼴받노 [3] 테엥마망 2020.11.09 122 0 이디스 무조건 스피릿 아니면 메이즈인 이유 [7] 파이크 2020.11.09 230 0 슈발리에 팬티에 코박죽 하고싶다 [3] 아기사자 2020.11.09 230 0 마리아 공 생각보다 낮네 [3] 수램 2020.11.09 104 0 300일에 또 카트료시카할듯 [1] ㄱㄴㅇㄹㅁ 2020.11.09 83 0 각유나가 좋은거 맞나 [6] 카사는킹갓겜 2020.11.09 158 3 캐릭터 한명키울때마다 파산함 [3] 나무는tree 2020.11.09 113 0 건틀렛 오늘도 즐거운 건틀렛이였다 [3] 천상의주사위 2020.11.09 123 0 건틀렛 ㅋㅋㅋㅋ 새벽3시에 2인동접겜에서 3분 꽉채운 건틀렛 [1] ㅇㅇ (183.103) 2020.11.09 94 0 시그마는 아가야... [3] 수램 2020.11.09 107 1 보급소 홍어ㅋㅋㅋㅋㅋ [6] ㅇo 2020.11.09 211 -12 지금봄 [10] leakas 2020.11.09 187 0 와 미친 [2] 2K22m 2020.11.09 113 1 자러갈게요 [14] 베버 2020.11.09 14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18: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