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패시브에 체력 100% 쉴드달려있고 후열광역공격에 공속감소 붙어있는 스나를 안쓰고 있잖아
메카덱이 일부로 솔져덱 눈치보면서 약코하니까 갑등이 갑유나선에서 끝났지 "그유닛" 까지 등장했으면 ㄹㅇ 건 터졌다
기본패시브에 체력 100% 쉴드달려있고 후열광역공격에 공속감소 붙어있는 스나를 안쓰고 있잖아
메카덱이 일부로 솔져덱 눈치보면서 약코하니까 갑등이 갑유나선에서 끝났지 "그유닛" 까지 등장했으면 ㄹㅇ 건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