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모르면 맞아야지 테엥마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17 작성일 2020-11-09 18:36:36 https://arca.live/b/counterside/9226873 정보 : 힐데 특수기 마지막 공격은 공중도 타격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뱅레이 2020-11-09 18:37:46 난 닥등이가 공중도 때릴수 있다는걸 계정렙 60때 처음 알았어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09 18:38:18 ㅇo 2020-11-09 18:38:47 치명타 500배 펼쳐보기▼ ㅇo 2020-11-09 18:39:00 근데 치명스탯 올려주는 신지아는 왜 안쓰노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09 18:40:51 신지아랑 힐데 둘 다 쓰면 싸움이 아예 안돼 펼쳐보기▼ ㅇo 2020-11-09 18:41:25 약코하지말고 올라오라고ㅋㅋ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09 18:43:02 린시엔 제이크 카일웡 야누스 에델 실비아 이런애들 안키움 펼쳐보기▼ ㅇo 2020-11-09 18:43:29 다른건 다 이해해도 제이크를 안키우는건 선 넘었찌 펼쳐보기▼ 테엥마망 2020-11-09 18:44:10 ㅇㅇ 2020-11-09 18:40:20 인공지능 2020-11-09 18:45:50 걸레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뭘 시작해 씨발년아 사라진다 2020.11.09 145 0 이디스 왤케 왤케임 [2] ㅇo 2020.11.09 95 0 건틀렛 어제 건 이판 개웃겼는데 아담한 2020.11.09 125 0 "넣을게" [7] 테엥마망 2020.11.09 182 0 와 무료 단차로 레지나 먹었다 ㅋㅋ [2] 샤이닝 2020.11.09 87 0 근데 대사 진자 뽕찬다 [4] 꿀때지 2020.11.09 113 0 자다 깨서 건포 빼고 잇으니 기분이 멜랑꼴리하네요 [2] ㅇㅇ 2020.11.09 55 0 시국선언) 오늘은 본인이 출첵 1등하는날임 [3] 꿀때지 2020.11.09 93 0 거기선 행복하길 [5] 수램 2020.11.09 136 1 재앙도우 터미 둘중하나 키우면 뭐임 [2] ㅇㅇ 2020.11.09 85 0 데칼코마니 [3] DButton 2020.11.09 113 0 건틀렛 팬드출격기로 딜러3명죽어서졌네시발 [5] 망조의짐승 2020.11.09 215 0 접지말라고 씨발 [6] 익명_mgMG4 2020.11.09 230 0 매우 심각한 고민중 [4] 테엥마망 2020.11.09 81 0 뭐야 얘 할카스엿어?? [2] 응애맘마죠 2020.11.09 147 0 쓰알함선 머만들까? [12] byute 2020.11.09 115 0 추천인 진짜 대충만들었네 수램 2020.11.09 77 0 아 씨발 배아파서 잠을 못자겠어 [5] 베버 2020.11.09 111 0 ✋질문 뉴비질문좀 형아들 [8] ㅇㅇ (222.114) 2020.11.09 201 0 나 건쉽 왤케많지 [4] 익명_mgMG4 2020.11.09 149 0 저거 올해의 게임 뭐 있나? [1] 베버 2020.11.09 104 0 레일리는 이상태로 가면 [1] ㅇㅇ (203.229) 2020.11.09 181 0 쓰알 하나만 갈면 이디스 106인데 [2] 수램 2020.11.09 115 0 건틀렛 모르면 맞아야지 [11] 테엥마망 2020.11.09 317 0 최이나 버그가 있네 [3] DButton 2020.11.09 193 0 솔직히 지금 앵간한 유닛들 다 뽑아서 어느정도 육성해놓은거 같은데 [2] ㅇo 2020.11.09 108 0 가테갤 애들 착하네 [2] 망겜만함 2020.11.09 164 0 건틀렛 이대로가면 [2] 수램 2020.11.09 138 1 사실 지금 건틀렛 메카덱이 밸런스 맞춰줄려고 약코하는건데 ㄹㅇ [1] ㅇo 2020.11.09 125 2 건틀렛 각유나 상대하면서 솔직하게 느낀점 [1] 사라진다 2020.11.09 172 2 각성 주시윤글 보니까 [3] J백수 2020.11.09 117 0 이디스에 공피감 하나 달아줬는데 DButton 2020.11.09 57 0 난 양하림도 이해안됨 [3] ㅇㅇ (183.103) 2020.11.09 138 3 이 시각 어벤저스 어셈블.jpg [4] 중국몽죄인 2020.11.09 216 5 유나는 외모에 몰빵해서 성능이 안좋나 [1] 색인 2020.11.09 132 0 추천인 비틱함 ㅋㅋ [3] leakas 2020.11.09 165 4 지금 공군에 대해서 이해를 못하시는거 같은데 [3] ㅇo 2020.11.09 161 0 다음 각성이 각등이급일것 같다 [1] 샤이닝 2020.11.09 77 0 로자 pve에선 쓸만하다고 [8] ㅇo 2020.11.09 161 1 뒤늦은 110각등이 사용후기 [3] 왕죽 2020.11.09 137 4 추천인 진짜 개병신같네 씨발 [3] 물리법칙 2020.11.09 194 2 몇달전에 나에게 로자 뒤지고 유미 잘 안쓰인다 하면 믿을까? [7] 색인 2020.11.09 143 2 이디스 시발 레이크도 아닌데 계속 쓰는거 존나화남ㅋㅋ [5] ㅇo 2020.11.09 143 4 혹시 몰라서 채널문의게시판 가봤는데 반했다 [6] 베버 2020.11.09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9 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