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배가 내려왔다 탬차이다 거르고 그냥 상대하면서 느낀점
애초에 내덱이 븅신일수도있지만
각유나는 솔직히 약한대
소환수가 어그로를 잘끌어줘서 코스트 벌이를 잘해줌
애미뒤진 무상성 서포터거든
각유나가 죽어도 레일리는 살아있어서
대공어그로 받이를 다해줌
죽으면 다시 알되서 또 어그로 받쳐줌 이게 제일좆같음
레일리 응디 뒤에서 각수연 나와버리고 양하림나오면
그냥 겜터짐
각유나가 쌘것보다 소환수 탱이 존나좋음
각수연하고 같이쓰면 시너지가 많이 좋아짐
그뒤에 나오는 양하림도 애미없음
레지나 밴풀리면 메카덱으론 못이길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