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서윤맘이기 때문에(존버중)
유나련은 없는데
건에서 상대해보면 어떨땐 좋은것같기도하고
어떨땐 좀 별로인것같기도하고
잘 모르겠더라
그렇다고 구린건 아닌것같음
여기서 상향 먹으면 사기될것같긴함
딜이 그렇게 좋은건 아닌것같아서
각힐만 내도 잘 버텨서 각유나 요리하기 좋음


서윤씨 두달 후에 뵙겠습니다.
난 서윤맘이기 때문에(존버중)
유나련은 없는데
건에서 상대해보면 어떨땐 좋은것같기도하고
어떨땐 좀 별로인것같기도하고
잘 모르겠더라
그렇다고 구린건 아닌것같음
여기서 상향 먹으면 사기될것같긴함
딜이 그렇게 좋은건 아닌것같아서
각힐만 내도 잘 버텨서 각유나 요리하기 좋음


서윤씨 두달 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