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분탕들이랑 카붕이들이랑 섞여서 유저 반응이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잘 구별이 안갈정도였다고 깨쓰통때 그러던데


요새 채널 보면 비슷한거 아님? ㅋㅋㅋ


분탕은 디씨보다 덜하다 쳐도 카붕이들 텐션 오르락 내리락 존나 심한건 맞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