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에서 캐릭 제한을 최대 2개로 두거나 


특히나  밴 먹으면 좀 못쓰게좀 해주라 상연아


1밴은 고사하고 2밴 먹어도 쓰는건 너무하지 않냐 


특히나 각수연 3밴 먹어도 나오는거 보고 기절할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