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온타임 이벤트! 하면서 별도 게시물로 올린 사료는 1111정보+3천이터 (이것도 엄청짠건아님)

근데 대격변 패치노트 속 꼴랑 몇줄 차지한 사료는 온갖것들 + 1111쿼츠


아니 누가봐도 생색내려면 저 1111쿼츠 출석사료를 별도 게시물로 올려야되는거 아니냐?


이런거 볼때마다 스비새기들 서순 존나 모르고 커뮤니케이션 존나 할줄모르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