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직종자체를 좀 특색잇게만들려면 병신짓자주하는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2 작성일 2020-11-11 06:57:08 https://arca.live/b/counterside/9259685 솔져는 여러마리 나가고 카운터는궁극기있으니 메카닉은 기체터질때 코스트비례해서 데미지라던가고철로 생산하는 병기니 죽엇을시 코스트비례 리콜 이런거 달면 좀 병신취급안당할듯야누스랑 이프리트만 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0ss 2020-11-11 06:57:26 메카닉 초창기 컨셉은 타이탄처럼 깡 스텟이였음 펼쳐보기▼ b0ss 2020-11-11 06:57:38 각성이랑 시그마 같은거 나오면서 이제는 의미없지만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11 06:58:09 깡스텟과 저항력이 뛰어난(금태피셜) 펼쳐보기▼ hver 2020-11-11 07:01:26 린시엔샷건에 밀려나가는 탱커가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든든한 탱커들 [2] 트조 2020.11.11 88 0 만담 보자마자 이거 기억났음 [4] 헥토르 2020.11.11 102 6 성형신지아 검스 개꼴리네 [2] 보노본호 2020.11.11 79 0 얘네 평소에도 패노 오전에 완성하고 늦게 올리는거 아니냐 [2] 윽엑액액 2020.11.11 39 0 각유나 스충셋 지리게 만들어주고싶은데 ㅇㅇ (211.236) 2020.11.11 51 0 오늘 빼빼로데이라고 11시 11분에 낸건데 [2] 테르미도르 2020.11.11 73 1 벨런이 어찌되어도 좋으니 맨드란 2020.11.11 48 0 pve가 지속적으로 재미줄려면 로그라이크 요소가 들어가야되는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1 51 0 결국 뉴비는 건을 해야해 [2] 흥냥 2020.11.11 68 0 평소에도 패치노트좀 일찍내주지 [1] 중고흑우 2020.11.11 64 0 건 한번도 안해본 카붕이 있냐? [5] 빠루 2020.11.11 101 0 건틀렛 스킬 충전 셋 [5] 단백질파우다 2020.11.11 131 -8 이게 겜이야? [6] 좆 2020.11.11 104 0 패노보고 빡치지는 않았는데 [16] 람다 2020.11.11 156 0 6지부를 위해 미뤄둔 3별작하러간다 ㅇㅇ (27.115) 2020.11.11 39 0 건틀렛 저를 탱커라고 불러주실래요? [2] ㅇㅇ (36.11) 2020.11.11 98 1 카사 스토리 씬스틸러 테르미도르 2020.11.11 53 0 늒네 글레입니르 어떻게 얻음? [5] ㅇㅇ (220.126) 2020.11.11 90 0 이러고 내일 겜키면 변신해있겠지 [3] 캐빨겜 2020.11.11 109 0 근데 얘들 갤에 있던 시절엔 유저 반응 캐치 너무 힘들었다며 [9] 도스분충우지챠 2020.11.11 140 6 요즘 금태욕 안하는 이유 ㅇㅇ (115.22) 2020.11.11 48 0 과제 하다보니까 진정되었다 히메코달린다 2020.11.11 46 0 추룡인 드뎌 전장2 밀었다 [2] 조와용 2020.11.11 62 2 메카닉 직종자체를 좀 특색잇게만들려면 [4]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11 82 0 다음 스토리 빨리 나오는방법 나무는tree 2020.11.11 27 0 화이트 래빗이 가장 공포물에 나올법한 애들 같음 ㅋㅋ [2] 그치만유키쟝 2020.11.11 84 10 밸런스는 어느게임이든 고질적이니깐 패스하고 [3] 로댕이 2020.11.11 72 1 박상연 으로 삼행시 지어보겠습니다 [2] ㅇㅇ (211.55) 2020.11.11 76 6 근데 얘네는 진짜 진짜바보다 아직도 ㅇㅇ 2020.11.11 92 3 각성캐 존나 쌔도 돼 사기여도 되니까 구미호미호 2020.11.11 46 -2 근데 pve가 재밌는 폰겜있음? [12] 호호 2020.11.11 136 0 카운터사이드니까 침식체 타입도 내보내달라. 맨드란 2020.11.11 36 0 구인/구직 협력사 구인)추석뉴비는 협력사가 필요해요 [7] ㅇㅇ 2020.11.11 78 0 난 천장 안 칠거임 핫솔로 2020.11.11 30 0 556 자동 위치좀... [6] 보보씨 2020.11.11 131 0 다음주 밴 예상 윽엑액액 2020.11.11 31 0 내일도 격전지원 안나오네 쒸벌 [4] 박상연 2020.11.11 75 0 스토리 씨발 기대되서 미치겠다 [10] 베버 2020.11.11 101 0 각수연 출격기 원툴인줄 알았는데 [3] ㅇㅇ 2020.11.11 58 0 기존 각성캐를 승급시키는 형식의 2차각성 등장 [1] 테르미도르 2020.11.11 57 0 할로윈3주차가 오늘밤 12시에 풀리는건가? [1] ㅇㅇ (211.236) 2020.11.11 34 0 지부알람 1개만완료되도 들어오는법없나 아이세스 2020.11.11 43 1 난 각수연한테 건에서 처맞는거 좆같으면서도 [2] 날개그늘 2020.11.11 87 3 건 시즌보상을 최대 달성 등급으로 주자니까 [3] ㅇㅇ (14.39) 2020.11.11 96 6 시그마 이벤맵 낸거보면 PVE도 컨텐츠 잘뽑을수있는데 십공소 2020.11.11 4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1 07: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