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다이브 미는거나 메인스토리 기대하는 맘으로 지금까지 카사 잡고있는데

솔직히 이제 좀 나올때 되지않았냐 메인 6이나 외전이나 어떤거든 도대체 언제까지 pve컨텐츠 기다려야하냐 

컨소 연합작전 곧 나온다하긴하는데 이것도 레이드 우려먹기일거같아서 존나 걱정됨

씨발 나는 나유빈 이 새끼가 드디어 일선에 나선 관리자랑 설전하는 것도 보고싶고 클리포트 게임이 드디어 발발해서 대규모 연합 대 연합 싸움도 보고 싶고 마지막의 마지막엔 통수 안치는 힐데년도 보고싶은데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가도 건에서 이수연 출격기 한방에 내 공중캐들 다 나락가는거보면 또 꼬접마려움

금태야 스토리 빨리 추가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