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한타 한번하고  둘다 유닛 전부 죽어서

 코스트 모으고  나는 각유나 다시냄

상대는 코핀 메카 였는데   갑자기 애스타크 꺼내길래 

뭐지?   했는데    각유나가  가다가  퉁퉁퉁    맞더니   이속 존나 느려지고   애스타크한테 접근하기전에 죽어버림

시즈탱크한테 가는 드라군이 무슨 느낌인지 알수있었던판 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