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스비갤 시절에는
건틀렛 말고는 관심 없는 건공들 격리 하려고 만든거 아님?
지금은 건공 아닌 놈이 더 적지 않음?


그냥 건틀렛 탭 지우고
비건틀릿탭 만들어서 캐릭빨고 스토리나 빠는놈들 격리하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