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들과 최전선 기갑부대는 맹활약을 펼쳤지만 후열의 응디탁이 딜을 제대로 못박는 개병신이라 결국 라인이 밀렸는데 후방전선의 최종병기인 응디탁이 또 개병신이니까 그대로 좆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