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틀렛 의존성 문제
개선>>랭크전에서 얻을수 있는 포인트를 전략전으 로 땜빵하고 티켓제한을 늘림
*랭크전 보상은 기존 주간보상으로 유지*
2.융합,초월문제
개선>>기존 1~100렙구간의 초월단계를 한단계로 생략하고 100~110구간 융합을 5레벨당 3개,혹은
기존 1융합당 필요한 유닛을 3>1로 하향
3.창고문제
개선>>유닛에 셋팅한 장비는 기존 창고용량에서
제외하여 계산함
*창고용량 200,보유장비 200에 유닛셋팅장비가 100일경우 창고용량은 100/200이됨*
4.이터니움 수급문제
개선>>2.0패치 전으로 도르마무~해서 다이브
보상 이터니움으로 바꾸고 소지제한 해지하면됨
5.3회 천장 문제
개선>>픽업대상들을 과거처럼 분리 채용시켜서 각각 150회 채용시 픽업할수 있도록 하거나 지금 그대로 유지하면서 150번 채용할때마다 픽업캐릭터 선택권을 준다거나 하는 방향으로 개선해야 한다고봄
개인적으로 느끼는거는 이정도이고 까보면 더 나올것 같긴한데 뉴비들 도망가는 요소들 위주로 적어봤는데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