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공통적으로 졌다는 상황이였고
레나 웃음콘하고
린시엔 노쿨도배하던놈 
특히 린시엔 노쿨빌런은 3연속 내가 만나서
다 이겼는데 지는데도 저거 도배하는거보고
이터니움 중독이 ㅈㄴ 위험한걸 느낌
둘다 공통적으로 졌다는 상황이였고
레나 웃음콘하고
린시엔 노쿨도배하던놈 
특히 린시엔 노쿨빌런은 3연속 내가 만나서
다 이겼는데 지는데도 저거 도배하는거보고
이터니움 중독이 ㅈㄴ 위험한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