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공통적으로 졌다는 상황이였고


레나 웃음콘하고



린시엔 노쿨도배하던놈



특히 린시엔 노쿨빌런은 3연속 내가 만나서


다 이겼는데 지는데도 저거 도배하는거보고


이터니움 중독이 ㅈㄴ 위험한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