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즌1 기계화부대 빌런도 봄 로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0-11-13 14:38:09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770 내가 덱까지도 정확히 기억하는놈임하운드하고 링컨만 내면서 뭐지하고 일단 이기긴 했는데알고보니깐 하운드 링컨 대공포 곡사포장갑차 험비 클랜 박격포였음순간 군대 PTSD 올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빠른것도 좋은데 수램 2020.11.13 94 0 제가 입었던 빤쮸를 드릴테니 레지나 좀 주세오 [2] 한우쟝 2020.11.13 93 0 이겜 크레딧이 너무 부족해요 [2] ㅇㅇ (220.125) 2020.11.13 127 0 건틀렛 에블린 성능 개좋아졌네 가은이애호해 2020.11.13 108 0 흐음? [2] 토깡이 2020.11.13 83 1 건틀렛 각수연 출격 때 팬드로 끊을수 있음? [4] ㅇㅇ (58.237) 2020.11.13 107 0 공홈, 포럼, 공카도 아니고 챈에서 불태운다고 유저층이 정말로 줄어드는 게임이라면 [44] ㅅㅅㅅ 2020.11.13 1889 42 레이드 10개 떠있는데 한개밖에 못돔 ㅋㅋ 사장 2020.11.13 101 0 폐사하는 유입들은 [9] ㅇㅇ (58.148) 2020.11.13 172 0 솔직히 그구간 존나 버티기 힘듬 ㅇㅇ 2020.11.13 91 0 건틀렛 모건 110 만나봄 [11] 중고흑우 2020.11.13 216 0 접지 말라고 씨발!! 74 2020.11.13 94 0 나처럼 스2만하면 카사 재미있어짐 로댕이 2020.11.13 58 0 2판이기고 1판지면 점수가 똑같해지는 게임이 있다? [1] ㅇㅇ (114.201) 2020.11.13 47 0 신규유저 신경을 안쓰는건 아닌데 [3] ㅇㅇ (183.100) 2020.11.13 158 6 이번 픽업투표 좆도 기대안되는이유 [3] 뭐해야하냐 2020.11.13 115 4 건틀렛 갸아아아약 ㅇㅇdb 2020.11.13 41 0 제일 슬픈건 12월까지 하락세가 계속 될거같다는 거임 [2] ㅇㅇ 2020.11.13 86 0 ✋질문 이거 포럼 이벤트 당첨자확인할려니가 로그인하라는데 [2] 이실란디르 2020.11.13 87 0 처음에는 건공들 존나 욕했는데 [10] Nyx 2020.11.13 171 1 유저수 떨어지는거 팩트로 꽂아줌 [1] ㅇㅇ (112.214) 2020.11.13 123 3 "아이스께끼!!!" [6] 스크류바 2020.11.13 4038 10 장패드나 당첨되지 트럼프카든 어따쓰지 [1] ㅇㅇ 2020.11.13 78 0 아 시즌1 기계화부대 빌런도 봄 로댕이 2020.11.13 60 0 미스도 안떳는데 왜 실비아가 안죽어 ㅠ 십공소 2020.11.13 58 0 종신)아니 스킵해서 무슨상황인지 모르는데 [4] 윾동6974 2020.11.13 159 7 건틀렛 엔터 메카 희망있다 할 수 있을거 같다 [10] b0ss 2020.11.13 178 0 유미 유미나 유나 [2] 루미가은 2020.11.13 127 0 레이드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됨??? [5] ㅇㅇ 2020.11.13 103 0 플레를 어떻게 가지 [3] 좆 2020.11.13 93 0 사실상 직접적인 성장관련 패치는 [4] justice 2020.11.13 126 3 건틀렛 레나 웃는 콘이 존나 무서움 [4] 74 2020.11.13 178 1 크리스마스 스킨 유출 테르미도르 2020.11.13 135 0 근데 신규 유저 신경 안 쓴다는 소리는 아닌듯 [3] ㅇㅇ 2020.11.13 165 -1 카사 초기때 광고문고는 아직도 기억난다 [1] 2K22m 2020.11.13 104 0 건하다가 제일 무서운새끼 딱 두놈봄 로댕이 2020.11.13 97 0 45층 보상 떴냐? [3] 치아가 2020.11.13 86 0 아 잠깐만 빅데이터상 원래 오늘 올라야했던거 아님??? [3] ㅇㅇ (59.11) 2020.11.13 108 7 근데 300일이 언제임? [2] ㅇㅇ 2020.11.13 57 0 왜 로유큐만 만나는거야 이해가 안가 ㅇㅇ (114.201) 2020.11.13 49 0 건틀렛 애들아. 진짜 아무생각없이 실비한테 알렉스템 줬는데 [2] 윾동6974 2020.11.13 131 0 이천찍고 동네방네 자랑하던 카챈이 [1] 그만잘해 2020.11.13 70 0 건틀렛 4.9mb)본인 지면 "아니"난사함 [4] ㅇㅇ 2020.11.13 102 0 다이브 초기화 마렵긴 하네 군락 2020.11.13 46 0 다음 복각은 메이즈로 하자 강우석 2020.11.13 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