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pvp에 의한 육성차이로 폐사하는거 같은데

다이브같은것도 못해보고 폐사하려나 ㅠ

여름유입들은 지금 있는 컨텐츠들은 다깻겟지??

그림자전당이나 다이브 자유계약 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