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400원 지르면 카린 윙 주는걸로 하자 글쓰기좀풀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13 14:46:40 https://arca.live/b/counterside/9315936 카린 윙 없는거 너무 꼽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뭐해야하냐 2020-11-13 14:47:01 ㄹㅇ 펼쳐보기▼ 글쓰기좀풀어 2020-11-13 14:48:18 스크류바 2020-11-13 14:47:09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47:10 제 이름은 카린 ㅇㅜㅓㅇ입니다만?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13 14:53:15 ㄹㅇ 싯팔 왜 나만 카린 없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복수는 달콤해 [1] 치아가 2020.11.13 80 0 육성도 죶같은데 핫타임은 항상 받을 수 없으니까 개꼬움 [2] 일하기싫다 2020.11.13 85 1 전당 2는 이지수 없으면 못깨냐 [6] 닥터최고 2020.11.13 128 0 샤오린 롤백해조 [2] 십공소 2020.11.13 87 0 오빠차 뽑았다 [1] 뱅레이 2020.11.13 148 0 구관방 체체가 맞나 [2] 수램 2020.11.13 111 0 건틀렛 풀오토 5각성덱 점수현황 [3] 중고흑우 2020.11.13 104 0 19000원에 셋옵선택권 팔아조 [3] 십공소 2020.11.13 92 0 가보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8] 가면무사 2020.11.13 289 15 (권한 없음) 출격기 ㄹㅈ말고 리퍼 롤백 해주셈 [3] ㅇㅇ (183.102) 2020.11.13 102 0 게임 오래한애들 침식체라고 부르는거 왜이렇게 웃기지? [1] 색인 2020.11.13 74 0 제이크 약팔이한 게이야 정말 고맙다 b0ss 2020.11.13 111 0 솔직히 오픈 할배들이 더 많이 접을거같긴함 [5] ㅇㅇ (58.148) 2020.11.13 96 0 출격기 남발하면 이지랄남 [3] loo 2020.11.13 116 0 4800원지르면 카운터 스충셋주는걸로하자 Ryude 2020.11.13 48 0 근데 컨소상점은 대체 왤까 [6] ㅇㅇ 2020.11.13 94 0 건틀렛 솔져괴롭히는 짤 [11] Eles 2020.11.13 182 5 아 내가 이겜 시작할때 수영복 스킨 있던데 [4] 글쓰기좀풀어 2020.11.13 96 0 3600원 지르면 가은이도 주는거로 하자 한우쟝 2020.11.13 51 0 있는 애들 중에는 어지간히 다 키웠는데 뭐키울까 [4] 핸님 2020.11.13 52 0 ✋질문 플5인데 점수 2900점대면 [2] ㅇㅇ (58.123) 2020.11.13 71 0 엘자 미친년이네 진자 [1] umtyson 2020.11.13 74 0 2400원 지르면 카린 윙 주는걸로 하자 [5] 글쓰기좀풀어 2020.11.13 85 0 전역에서 크레딧 드랍량 2배해도 크레딧 모자랄듯 안될꺼뭐있노 2020.11.13 38 0 건틀렛 A함 루미 오나홀로 판다 b0ss 2020.11.13 108 -1 훠훠 스작해주면 pve에서 이유미급임? 유동분신술 2020.11.13 59 0 건틀렛 한판만 더이기면 승급하고 꿀잠잤는데 치아가 2020.11.13 52 0 전당 빠른것도 좋은데 수램 2020.11.13 94 0 제가 입었던 빤쮸를 드릴테니 레지나 좀 주세오 [2] 한우쟝 2020.11.13 93 0 이겜 크레딧이 너무 부족해요 [2] ㅇㅇ (220.125) 2020.11.13 127 0 건틀렛 에블린 성능 개좋아졌네 가은이애호해 2020.11.13 109 0 흐음? [2] 토깡이 2020.11.13 83 1 건틀렛 각수연 출격 때 팬드로 끊을수 있음? [4] ㅇㅇ (58.237) 2020.11.13 108 0 공홈, 포럼, 공카도 아니고 챈에서 불태운다고 유저층이 정말로 줄어드는 게임이라면 [44] ㅅㅅㅅ 2020.11.13 1889 42 레이드 10개 떠있는데 한개밖에 못돔 ㅋㅋ 사장 2020.11.13 101 0 폐사하는 유입들은 [9] ㅇㅇ (58.148) 2020.11.13 172 0 솔직히 그구간 존나 버티기 힘듬 ㅇㅇ 2020.11.13 92 0 건틀렛 모건 110 만나봄 [11] 중고흑우 2020.11.13 216 0 접지 말라고 씨발!! 74 2020.11.13 94 0 나처럼 스2만하면 카사 재미있어짐 로댕이 2020.11.13 58 0 2판이기고 1판지면 점수가 똑같해지는 게임이 있다? [1] ㅇㅇ (114.201) 2020.11.13 47 0 신규유저 신경을 안쓰는건 아닌데 [3] ㅇㅇ (183.100) 2020.11.13 158 6 이번 픽업투표 좆도 기대안되는이유 [3] 뭐해야하냐 2020.11.13 11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