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에서 맨날 뒤져서 전당 1만 도는데

오오가미 마사키 이 애미뒤진 개좆같은 씨발년 상판때기 더는 보기 싫은데

이지수 없으면 계속 저 고아새끼 상판때기 봐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