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2는 이지수 없으면 못깨냐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1-13 14:53:04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048 2-2에서 맨날 뒤져서 전당 1만 도는데오오가미 마사키 이 애미뒤진 개좆같은 씨발년 상판때기 더는 보기 싫은데이지수 없으면 계속 저 고아새끼 상판때기 봐야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4:53:24 난 각등이 원툴로 다깼는데 그냥 펼쳐보기▼ ㅅㅅㅅ 2020-11-13 14:53:33 *수정됨 내가 이지수 없는 챈 공략 보고 깼는데 공지에 있는 공략이었음. 근데 각등이 파워+알렉스로 미는거라 각등이 없으면 안될거임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11-13 14:54:14 오 좋다 간다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류드말랑 2020-11-13 14:53:34 없어도깸 펼쳐보기▼ 솔화 2020-11-13 14:53:41 각등이 지키기 덱으로 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4:54:08 이지수보단 카일게이체감이 더 큰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꼭하나만있어야하면무슨각케가좋음? [5] F6FHELLCAT 2020.11.13 116 0 건틀렛 메타 못따라가겠다 [4] 밥빵 2020.11.13 136 0 건틀렛 어휴 시원해 이게 테러지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18 0 엘자 전장 옵이렇게떳는데어캄? [1] 나유빈 2020.11.13 79 0 사나에 아무데나 박아도 쓸만함? [5] 수램 2020.11.13 113 0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해본사람 있음? [7] ㅇㅇ (125.139) 2020.11.13 103 0 팬드 초월해주고 싶은데 ㄸㅂ 2020.11.13 59 0 펙트는 갤런쳐보다 구독자가 많음 [6] 건공 2020.11.13 164 8 윗동네 누렁이는 다르긴 다르네 ㅇㅇ (58.237) 2020.11.13 81 0 각수연 몰빵덱 시발 ㅋㅋㅋ 익명_mgMG4 2020.11.13 118 0 각성 솔져 희망사항 ㅇㅇ 2020.11.13 74 2 카사는 경우가 좀 다른게 멀쩡한 커뮤니티가 여기밖에 없어 [7] ㅇㅇ (116.35) 2020.11.13 183 0 가족사진보고가 [5] 토깡이 2020.11.13 134 0 건틀렛 주시윤 입지가 좁아진 것도 큰 거 같음 [1] 74 2020.11.13 175 0 건에서 함선은 지상,공중 어떤판정임? [9] ㅇㅇ (218.155) 2020.11.13 79 0 지아링 종신해줌 [3] 아루엘 2020.11.13 102 0 구관총은 구관총이구나 아이세스 2020.11.13 74 0 시그마야 잠깐 나가 있어봐 [3] 글쓰기좀풀어 2020.11.13 78 0 전당3 오토뭐지 ㅇㅇ 2020.11.13 36 0 카린은 임신해버려서 상향 못받는걸로 하자 [2] ㅇㅇ 2020.11.13 121 0 아니 웨 우리가 침식체 취급을 받아야되지? [5] 로댕이 2020.11.13 90 1 건틀렛 복수는 달콤해 [1] 치아가 2020.11.13 81 0 육성도 죶같은데 핫타임은 항상 받을 수 없으니까 개꼬움 [2] 일하기싫다 2020.11.13 85 1 전당 2는 이지수 없으면 못깨냐 [6] 닥터최고 2020.11.13 128 0 샤오린 롤백해조 [2] 십공소 2020.11.13 88 0 오빠차 뽑았다 [1] 뱅레이 2020.11.13 149 0 구관방 체체가 맞나 [2] 수램 2020.11.13 111 0 건틀렛 풀오토 5각성덱 점수현황 [3] 중고흑우 2020.11.13 105 0 19000원에 셋옵선택권 팔아조 [3] 십공소 2020.11.13 92 0 가보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8] 가면무사 2020.11.13 290 15 (권한 없음) 출격기 ㄹㅈ말고 리퍼 롤백 해주셈 [3] ㅇㅇ (183.102) 2020.11.13 102 0 게임 오래한애들 침식체라고 부르는거 왜이렇게 웃기지? [1] 색인 2020.11.13 74 0 제이크 약팔이한 게이야 정말 고맙다 b0ss 2020.11.13 112 0 솔직히 오픈 할배들이 더 많이 접을거같긴함 [5] ㅇㅇ (58.148) 2020.11.13 96 0 출격기 남발하면 이지랄남 [3] loo 2020.11.13 116 0 4800원지르면 카운터 스충셋주는걸로하자 Ryude 2020.11.13 48 0 근데 컨소상점은 대체 왤까 [6] ㅇㅇ 2020.11.13 95 0 건틀렛 솔져괴롭히는 짤 [11] Eles 2020.11.13 182 5 아 내가 이겜 시작할때 수영복 스킨 있던데 [4] 글쓰기좀풀어 2020.11.13 97 0 3600원 지르면 가은이도 주는거로 하자 한우쟝 2020.11.13 51 0 있는 애들 중에는 어지간히 다 키웠는데 뭐키울까 [4] 핸님 2020.11.13 52 0 ✋질문 플5인데 점수 2900점대면 [2] ㅇㅇ (58.123) 2020.11.13 72 0 엘자 미친년이네 진자 [1] umtyson 2020.11.13 75 0 2400원 지르면 카린 윙 주는걸로 하자 [5] 글쓰기좀풀어 2020.11.13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4:59 +1 +2 +3 +4